무료 DNS관리 서비스 믿을만한가요?

망치의 이미지

종전까지는 제 서버에서 직접 DNS 서버를 운영했는데.. 얼마전에 새로 등록한 도메인을 dnsever 로 설정을 해봤습니다. 나름 편리하더군요.

또 새로운 도메인을 하나 설정해두려고 오늘 접속해봤는데.. dnsever 사이트 페이지 뜨는데 거의 1분씩 걸리는게.. 믿어도 되는걸까 싶은 생각이 다시한번 드네요. DNS 서비스 같은건 뻗기라도 하면 뻗은 사실을 알게 됐을땐 이미 빠른 복구는 물건너가버린 상황일테니까요..

DNS 서버 직접 운영하시는분.. 그리고 무료 서비스 이용하시는분의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

까나리의 이미지

운영하는데 지장받은적은 한번도 없는것 같군요. 요즘엔 고급옵션들도 다 기본으로 제공해줘서

상당히 편리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dnsever 강추~!

http://kkanari.egloos.com/

gokucse의 이미지

DNSEver를 2년정도 이용했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DNS 말썽을 일으킨적 없습니다.

일단 공짜 서비스임에도 괜찮군요..

사랑천사의 이미지

이전에 아마 제가 써 보시라고 말씀 드렸던 것 같군요. 사이트 뜨는데 1분씩 걸린다라.. 제가 쓸 때는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음... 워낙 제가 잘 안 들어 가서 그러나...

한 때 속도가 느리다 싶어서(본 웹사이트는 아니고 약간 다른 부분...) 속도가 느리다 하고 건의를 했는데 그건 어떻게 되엇나 몰라도 그 부분 충분히 빨라 진 느낌이고요. 저도 2년 까진 아니지만 지금까지 별 문제 없이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근대 오히려 돈 받고 DNS를 하던 곳에서 문제가 많았던 적은 있었던 듯 하네요. 왜 그랬나 모르지만. 그러고 보면 운이 따르는 것도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DNSEver 같은 경우 괸찮은 서비스라 생각 합니다 음음.
----
Lee Yeosong(이여송 사도요한)
E-Mail: yeosong@gmail.com
MSN: ysnglee2000@hotmail.com
----
웃음... 행복... 평화... (진정한...) 희망... 사랑... 이 세상 모든것이 그렇다면 얼마나 좋을까...(꿈 속의 바램일 뿐인가...)

사람천사

kirrie의 이미지

거의 20개에 가까운 도메인을 저도 거의 2년간 dnsever를 이용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단 한번도 문제가 된 적이 없었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서비스 안정성만큼은 입증되지 않았나 합니다..
요즘에는 dnsever가 유료로 전환하다고 해도 (물론 dnsever의 공식입장은 아닙니다.) 기꺼이 계속 이용할만큼
만족하고 있습니다.
-->
데비안으로 대동단결!

--->
데비안 & 우분투로 대동단결!

lacovnk의 이미지

전 wowdns 쓰고 있습니다. wowdns의 장애보다 아파트의 정전이 더 잦았습니다... orz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