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는 struct나 class나 같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default가 private이냐 public이냐는 거 빼면 말이지요.. 그래서 static으로 선언하면 객체마다 존재하는 게 아니라 type에 연동하는 값이 되는데,
C에서는 instantiation이라는 개념자체가 없이 자료 참조 방식을 결정하기 위해서만 자료형을 쓰니까 static이란 개념이 존재할 수 없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개념은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만,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compiler의 구현 문법 문제가 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당연한 것입니다.
C에는 ::연산자 자체가 없습니다.
C의 struct는 단순한 레코드를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쨌든 이런 것은, OO(객체지향)를 지원하는 C++과 (절대 OOPL이라고만 할순없음)
언어적으로 PP(Procedural Programming)만을 지원하는 C의 차이점이라고 할수있죠.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잘은 모르지만...
C++에서는 struct나 class나 같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default가 private이냐 public이냐는 거 빼면 말이지요.. 그래서 static으로 선언하면 객체마다 존재하는 게 아니라 type에 연동하는 값이 되는데,
C에서는 instantiation이라는 개념자체가 없이 자료 참조 방식을 결정하기 위해서만 자료형을 쓰니까 static이란 개념이 존재할 수 없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개념은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만,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compiler의 구현 문법 문제가 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당연한
당연한 것입니다.
C에는 ::연산자 자체가 없습니다.
C의 struct는 단순한 레코드를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쨌든 이런 것은, OO(객체지향)를 지원하는 C++과 (절대 OOPL이라고만 할순없음)
언어적으로 PP(Procedural Programming)만을 지원하는 C의 차이점이라고 할수있죠.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구조체 맴버는 기억부류 지정자를 가질수 없습니다.
구조체 맴버는 기억부류 지정자를 가질수 없습니다. 단 형한정자는 올수 있습니다.
구조체를 선언하면 그때 구조체라는 data type이 선언이 됩니다. 각 멤버는 구조체 data type에 속하는 개념이고요
그래서 구조체 data type이 선언될때 각 맴버를 바로 초기화도 시킬수 없죠.
struct st_foo{
int test = 3; /* wrong */
int test2;
} foo;
그래서 foo가 갖는 기억부류 지정자 선언과 상관없이 따로 구조체 맴버가 기억부류 지정자 선언을 가질수 없습니다.
그래서 static struct test { ..} test ; 로 선언 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AMule--->A si bal Mule
아 그렇군요..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음 근데 예전 계시판에서는 인용할 수있었는데 바뀐 게시판은 인용이 불가능한가보군요....
언제나 막혀버린 코구멍은 뚫릴것인가......ㅜㅜ
저희 업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업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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