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블로거 2차 모집

권순선의 이미지

(http://kldp.org/node/70348 에서 썼던 글을 재활용합니다. :-)) 제목 그대로입니다. 이곳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처음에 사이트를 개편하면서 블로그를 모든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 제 2의 자유 게시판이나 질문/답변 게시판이 되어 버리는 듯한 경향이 있어 설정을 변경하고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블로그를 사용하실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으로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번이 2차 모집이며 2차 모집은 6월 20일까지로 하겠습니다. 정기적으로 모집을 할 것인지, 아니면 상시 모집을 할 것인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블로그를 사용하실 분들은 블로그에 어떠한 내용을 담으실 것인가를 답글로 알려 주시면 바로 권한을 수정하여 블로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여 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주제를 선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제는 IT와 직/간접적으로 관련이 있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F/OSS, SW 개발, HW, Game, SF, 보안, 업계 이야기(엔지니어, 과학자...)등은 괜찮습니다만 개인적인 연애 이야기, 요리, 영화, 음악, 연예, 문학 등은 안됩니다. 아마 무슨 뜻인지 충분히 이해하셨으리라 믿습니다. :-)

부디 이곳 KLDP 블로그가 많은 분들이 진솔한 이야기,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 좋은 토론 화두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특색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1차 모집 때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아직 아무런 글도 올리시지 않은 분들은 블로그 운영 권한을 계속 유지할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해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6월 15일까지 아무런 글도 올리지 않는 분들에 대해서는 블로그 운영 권한을 회수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

관리자 주제: 

댓글

zalamea의 이미지

간단한 리눅스 사용기, 게임에 대한 생각, 리눅스와 게임에 관련된 외국 포럼에서의 재미있는 주제에 대한 간단한 번역과 소개 등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jachin의 이미지

KDE.or.kr 에 dot.kde.org 소식을 번역하고 있는데, KLDP 에도 올리면 좋을것 같네요. :)

저도 블로그 앤트리를 사용하게 해주세용. >_ ====
( - -)a 이제는 학생으로 가장한 백수가 아닌 진짜 백수가 되어야겠다.

박계현의 이미지

현재 KLDP.net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sound) 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담겠습니다.

*) 프로젝트 진행 에피소드, 소식
**) 프로젝트 관련 기술, 소식

jachin의 이미지

블로그 폼을 등록할 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따끈따끈한 소식을 바로바로 올려야 할텐데...

이번주는 기말고사 기간이라, 뜨문뜨문 올리게 될 것 같네요. ^^;;;

아마 토요일부터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 -)a 이제는 학생으로 가장한 백수가 아닌 진짜 백수가 되어야겠다.

s.choi의 이미지

주로 Unix 기본 및 C++ 코딩에 관한 저의 일상 경험들을 기록해 볼까 합니다.
(좀더 세부적으로는, FreeBSD 및 Ubuntu 시스템 관리, 그리고 C++/Awk/Tcl/Bash 에 관련된 일상경험들)

감사합니다~

gtko의 이미지

제가 몸 담고 있는 회사는 자체적으로 GW, ERP, 서버운영을 하고 있는데 Web, C/S와 ERP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싶습니다.

--
Go For It, Go For Mad.
http://gtko.springnote.com

권순선의 이미지

제가 별도로 답글을 달지는 않고 있는데, 위에 신청하신 분들 모두 블로그 권한을 부여해 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thyoo의 이미지

글을 써보고 싶습니다.

음성, 정/동 영상이 관심 분야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Less is More (Robert Browni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Less is More (Robert Browning)

iolo의 이미지

슬래시닷에 올라오는 토픽 중에서.. 이쪽에서도 관심을 가질만한것들을 번역해서... 올려볼까 합니다만... 하루에 한 개(너무 많으면 일주일에 두세개)정도면 어떨까요?

----
the smile has left your eyes...

----
the smile has left your eyes...

권순선의 이미지

좋죠~

kewlbear의 이미지

KLDP.net에 등록한 C++ 미니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강좌 형식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습니다.

chlrbgh0의 이미지


손꼽기 민망한 만큼 접해 본 보드자료와

리눅스 기초 정리, 유용한 팁등을 게재하고자 합니다.

als das das kind war

als das das kind war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