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forum 편집자를 찾습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geekforum 편집자를 찾습니다. 그동안 리포터나 moderator를 모집하거나 비공식적으로 moderator권한을 몇몇 사람들에게 추가로 할당했던 적이 있었습니다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였고, 제출된 글에 대한 게재 여부 결정은 거의 대부분 저 혼자서 해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moderator가 중간에 개입하는 형식이 되다 보니 대략 하루에 한 개 정도의 새로운 주제를 올리기도 요즘에는 버거워졌고, 예전에는 올릴만한 주제가 없을 경우 제가 직접 웹사이트 등을 뒤져서 올리곤 했습니다만 이제 더이상 개인적으로 그렇게 할 만한 정신적 여유가 없어 moderator의 역할에서 잠시동안이라도 한발 물러나고 싶습니다. 아마 아주 오랜 기간이 될 수도 있고요. (영원히??) 물론 올라오는 주제의 갯수가 적은 문제는 moderator를 두지 않음으로서 바로 해결할 수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공간이 되어버릴 가능성이 너무 크기 때문에 그것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편집자 역할을 맡아 주실 분을 공개적으로 모집합니다. 편집자에게는 원하는 글을 주제로 올릴 수 있는 권한(moderator)을 드리고, 서버 관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문제는 제가 계속해서 담당을 하도록 하겠으니 편집자께서는 이곳에 어떤 주제의 글을 올릴 것인가에 대해서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답글로 올려 주시고요.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제게 개인적으로 이메일/쪽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사람이면 괜찮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있으면 추천도 좋습니다. 추천도 많이 해 주세요. (익명 사용자가 많아서 구분하기가 아주 어렵겠지만...:-)) 적당한 분들이 많을 경우 편집자(moderator) 그룹을 구성하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과 같은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애초의 개설 의도를 잘 이해하시고 계신 분들의 도움을 기다리겠습니다....

관리자 주제: 

댓글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I always wish you a grater success in your work.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lamp님 추천합니다.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농담이시죠? :(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my beautiful girl, Rong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많은 분들이 읽었지만

시원한 답변이 없어 아쉽군요

저역시 시원한 답변을 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권순선님께서 이 곳을 위해 많은 노력 기울이십니다.

개인적 친분은 없지만 여러 연결된 페이지를 둘러보면 알수 있죠.

빨리 능력있는 편집자분께서 지원하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어디 많이 보던 광고같네.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 이 의미하는게 뭐예요?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 slash
. dot

/. = slashdot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고생하시네요 :-) 얼렁 부담을 더시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