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

geekforum의 이미지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리눅스코리아(주)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RedHat Inc,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RedHat Asia-pacific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꺼번에 읽기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018 PCS 선전의 한장면이군요. ^^

국내에서 가장 인텔CPU를 많이 팔아주는 업체가 삼성전자인데,
동시에 Alpha CPU 를 맨들어서 팔아먹고 있습니다.

양다리 작전..인텔이 망해도 우리는 알파를 팔아먹으면 되는거고,
알파가 신통치 않아도 인텔꺼 많이 팔아주면 되는거죠?

레드햇이 여태까지 뜸들인 이유를 알만합니다.

"고르고 또 골라서 계약했으니, 어느 한쪽이 망해도 우린 걱정없다."

망한넘은 망한넘이고, 잘하는 넘하고 계속 파트너하면 되니까..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엠브리오 wrote..
: 018 PCS 선전의 한장면이군요. ^^
:
: 국내에서 가장 인텔CPU를 많이 팔아주는 업체가 삼성전자인데,
: 동시에 Alpha CPU 를 맨들어서 팔아먹고 있습니다.
:

요건 비유가 별로 적절치가 않군요.
인텔 CPU를 가장 많이 팔아주는 업체는 '삼성전자-컴퓨터'
이고 알파CPU를 만들어서 파는 곳은 '삼성전자-반도체'죠.
겉으로 보기에는 삼성전자 동일회사처럼 보이지만 삼성내부에서도
서로 다른 집 살림을 사는 것을 당연히 하고 있읍니다.

: 양다리 작전..인텔이 망해도 우리는 알파를 팔아먹으면 되는거고,
: 알파가 신통치 않아도 인텔꺼 많이 팔아주면 되는거죠?
:

즉, 인텔이 망하면 '삼성전자-컴퓨터'도 따라 망하지만 알파칩을
만들어 파는 '삼성전자-반도체'는 그냥 알파사업을 합니다.
그리고 '삼성전자-컴퓨터'는 '삼성전자-반도체'에서 알파칩 한개도
제대로 안 사다 씁니다.


: 레드햇이 여태까지 뜸들인 이유를 알만합니다.
:
: "고르고 또 골라서 계약했으니, 어느 한쪽이 망해도 우린 걱정없다."
:
: 망한넘은 망한넘이고, 잘하는 넘하고 계속 파트너하면 되니까..

리눅스코리아가 비난을 받을 것에 대한 우려로 레드햇이 여기저기를
쑤시고 다닌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싶은 것으로 보이는군요.
항상 묘한 논조로 글을 쓰시는군요.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
..

:리눅스코리아가 비난을 받을 것에 대한 우려로 레드햇이 여기저기를
:쑤시고 다닌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싶은 것으로 보이는군요.
:항상 묘한 논조로 글을 쓰시는군요."

"리눅스코리아가 비난을 받을 것에 대한 우려.." 라는 표현을 쓰시는
것을 보니, 제가 리눅스코리아 업체와 깊은 모종의 관계가 있는것
처럼 생각하시는것 같습니다만, 저는 "리눅스코리아" 직원도 아닐뿐
더러,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쪽에 크게 도움준 것이 없는데요?

저도 리눅스업체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업체를 걱정해줄 만한
위치에 있지도 않습니다.

단지, 다들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가 "자본주의사회" 라는것을 잊어버리고
있는것 같아서 적어본것에 불과합니다.

준호의 이미지

어쩐지 알짜 릴리즈를 계속 미루더니...

알짜의 운명이 관심거리군요.

ketchup wrote..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리눅스코리아(주)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RedHat Inc,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RedHat Asia-pacific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저도 준호님의 의견에 동감입니다.

레드햇이 알짜를 죽이기 위해서 리눅스코리아와 파트너 제휴를
맺은 것은 아닐까요?
배포판으로서 알짜 리눅스의 운명이 기구하군요.
이제 묘비명을 준비해야 하지 않을지...
이런 결과를 위해서 이만용씨는 여러 회사를 떠돌아 다닌 모양이군요.
이제 어느 배포판을 써야 하나...

준호 wrote..
: 어쩐지 알짜 릴리즈를 계속 미루더니...
:
: 알짜의 운명이 관심거리군요.
:
: ketchup wrote..
: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 * 리눅스코리아(주) ...
: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 * RedHat Inc, ...
: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 * RedHat Asia-pacific ...
: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서윤구 wrote..
: 저도 준호님의 의견에 동감입니다.
:
: 레드햇이 알짜를 죽이기 위해서 리눅스코리아와 파트너 제휴를
: 맺은 것은 아닐까요?

아마 그럴걸요... 국내 진출에 있어서 가장 걸리적거리던 것이
알짜였을테니까요.

: 배포판으로서 알짜 리눅스의 운명이 기구하군요.
: 이제 묘비명을 준비해야 하지 않을지...
: 이런 결과를 위해서 이만용씨는 여러 회사를 떠돌아 다닌 모양이군요.
: 이제 어느 배포판을 써야 하나...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한글레드햇'을 쓰면되겠군요 :(

:
: 준호 wrote..
: : 어쩐지 알짜 릴리즈를 계속 미루더니...
: :
: : 알짜의 운명이 관심거리군요.
: :
: : ketchup wrote..
: :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
: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
: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
: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
: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
: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 : : * 리눅스코리아(주) ...
: : :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 : : * RedHat Inc, ...
: : :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 : : * RedHat Asia-pacific ...
: : :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 : :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공짜로 다운받을 수는 있겠지요. 하지만 알짜 6.2 베타 나오면서,
했던 얘기로 보아서는, 잡지 부록이나, 뿌리는 CD의 형태는 보기
힘들 것 같은데요?
5만씩 돈 주고 사서 쓰거나, 열심히 다운받아서 구워서 쓰거나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음... wrote..
:
:
: 서윤구 wrote..
: : 저도 준호님의 의견에 동감입니다.
: :
: : 레드햇이 알짜를 죽이기 위해서 리눅스코리아와 파트너 제휴를
: : 맺은 것은 아닐까요?
:
: 아마 그럴걸요... 국내 진출에 있어서 가장 걸리적거리던 것이
: 알짜였을테니까요.
:
: : 배포판으로서 알짜 리눅스의 운명이 기구하군요.
: : 이제 묘비명을 준비해야 하지 않을지...
: : 이런 결과를 위해서 이만용씨는 여러 회사를 떠돌아 다닌 모양이군요.
: : 이제 어느 배포판을 써야 하나...
:
: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한글레드햇'을 쓰면되겠군요 :(
:
:
: :
: : 준호 wrote..
: : : 어쩐지 알짜 릴리즈를 계속 미루더니...
: : :
: : : 알짜의 운명이 관심거리군요.
: : :
: : : ketchup wrote..
: : :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
: :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 :
: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 :
: :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 :
: :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 :
: :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 :
: :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 :
: :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
: : : : * 리눅스코리아(주) ...
: : : :
: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
: : : : * RedHat Inc, ...
: : : :
: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
: : : : * RedHat Asia-pacific ...
: : : :
: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
: : : :
: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래드햇 + 리눅스원은..
어케 되구.
래드랫+ 리눅스 코리아지 -.-?

냐암..
양다리?

ketchup wrote..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리눅스코리아(주)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RedHat Inc,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RedHat Asia-pacific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내일은 래드햇 + 컴팩코리아도 발표합니다.
머리가 아프군요...

익명투표? wrote..
: 래드햇 + 리눅스원은..
: 어케 되구.
: 래드랫+ 리눅스 코리아지 -.-?
:
: 냐암..
: 양다리?
:
: ketchup wrote..
: : 리눅스코리아, 레드햇 사 국내 프라임 파트너 전략적 제휴
: :
: : - 양사 엔지니어링 팀 공조 레드햇 6.2 한글버전 개발 착수, 이달 중 출시 -
: :
: : 리눅스코리아(대표 박혁진)는 6월6일 미 레드햇사와 배포판 개발, 기술지원,교육 등 레드햇의 한국진출과 관련된 전부문에 전략적 제휴를 합의하고 양사의 동의서에 사인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 :
: : 이에 따라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 개발의 국내 프라임 파트너로 레드햇 한글버전 개발 창구가 되었으며, 6월중으로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을 출시하게 된다.
: :
: : 리눅스코리아는 이번 레드햇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 레드햇 엔지니어 팀과의 긴밀한 협조 아래 레드햇 리눅스 6.2 한글버전 개발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 배포판을 개발, 테스트하며 미 레드햇 사와 전문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직접적으로 체결한 국내 레드햇 리눅스 개발 단일 채널 회사이다.
: :
: : 리눅스코리아 기술총괄이사인 이만용 이사는 [ 이번 계약과 함께 6월 중순 레드햇 6.2 한글판을 내놓기 위해 리눅스코리아는 개발에 이미 착수하였으며 국내 오픈 소스 개발자들과 리눅스코리아 자체 개발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표준적인 레드햇 리눅스가 나올 수 있도록 공조체제를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 :
: : 앞으로 레드햇 사의 엔지니어링 팀과 리눅스코리아의 핵심 엔지니어링 팀의 공조하에 나올 레드햇 리눅스는 리눅스코리아 뿐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회사와 각종 서버 업체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 :
: : 리눅스코리아는 레드햇 리눅스의 개발/배포 이외에, 레드햇 리눅스 컨설팅과 기술지원, 교육 인증 사업 분야에서도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레드햇 인증교육인 RHCE(RedHat Certified Engineer program)등의 교육을 위해 현재 운영중인 역삼동 리눅스코리아 교육장을 더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 :
: : * 리눅스코리아(주) ...
: :
: : 리눅스코리아는 1998년 1세대 리눅스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오픈 소스 전문가 그룹의 회사로서 알짜 리눅스, 파워 리눅스 등 국내 최고 인지도의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작하고 있는 기술진을 바탕으로 컨설팅, 하드웨어 최적화, 대형 분산 작업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개표 방송, 온라인 쇼핑몰 허브 등에서 최적화된 리눅스와 설계를 통해 성공하고 이끈 바 있다. 이번 레드햇과의 전문 엔지니어링 계약을 통해 리눅스코리아는 다시 한번 국내 오픈 소스 솔루션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
: : * RedHat Inc, ...
: :
: : 레드햇은 1994년 설립된 회사로서, 소규모 내장 시스템에서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오픈 소스 인터넷 내부 기반을 제공하는 주도적인 회사이다. 렌드햇은 오픈 소스를 가장 장 이해하고 있으며, 기술적인 우수성을 바탕으로 인터넷 기반과 포스트 PC 환경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오픈 소스 리더, 기업 파트너로서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레드햇은 컴퓨터 산업에서 오픈 소스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 :
: : * RedHat Asia-pacific ...
: :
: : 레드햇 아시아-퍼시픽(Asia-Pacific)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교육, 현장 컨설팅, 하드웨어 인증 그리고 기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아시아 퍼시픽은 사용자들에게 오픈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회사들이 레드햇 리눅스 위에 비즈니스와 인터넷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 :
: : <a href=http://www.linuxkorea.co.kr/news/list.phtml?type=content&n=47&table=a_lk>한꺼번에 읽기</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