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 대통령의 이메일 주소 공개

이호연의 이미지

이제 대통령에게도 쉽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청와대는 23일 김대중 대통령의 e-메일 주소 president@cwd.go.kr 를 공개했다.

그동안 대통령에게 e-메일을 보내기 위해서는 청와대 홈페이지(http://www.cwd.go.kr)에 있는 '대통령께 편지를' 이란 코너에 들어가야 했으나 이제 곧바로 편지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이 민주주의를 더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제 더 중요한 일은 이런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한꺼번에 읽기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대통령의 이메일 주소는 얼마전에도 공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공개된 주소는 놀랍게도 'webmaster@cwd.go.kr'.

정보강국을 이루어야 한다는 굳은 의지에서 "웹마스터"라고 정했다더군요.
이번에 주소가 개정된 셈이죠.

여기에 대한 내용은 http://211.51.63.241/cgi-bin/technote/read.cgi?board=focus&y_number=239&nnew=2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이호연 wrote..
: 이제 대통령에게도 쉽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청와대는 23일 김대중 대통령의 e-메일 주소 president@cwd.go.kr 를 공개했다.
:
: 그동안 대통령에게 e-메일을 보내기 위해서는 청와대 홈페이지(http://www.cwd.go.kr)에 있는 '대통령께 편지를' 이란 코너에 들어가야 했으나 이제 곧바로 편지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
: 인터넷이 민주주의를 더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제 더 중요한 일은 이런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
: <a href=http://www.pcbee.co.kr/news/read.html?num=2518>한꺼번에 읽기</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