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사전에 방지한다.

이호연의 이미지

해커의 침입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이 개발되었다. RST(Reliable Software Technologies)사는 22일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검사 과정에서, 130여가지 일반적인 보안 문제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무료, 오픈소스 툴인 ITS4를 개발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인터넷 보안 전문가이자 AT&T의 연구원인 루빈박사는 소프트웨어의 오동작은 자주 거론되는 보안 문제와 직결되며 DDoS(Distributed Denial of Service)와 같은 분산 공격에 이용되는 프로그램이나 스크립트로 보안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고 했다.

ITS4는 전자상거래, 의학연구 처럼 보안이 중요시 되는 회사에 유용하다. 실례로 RST의 소프트웨어 보안 그룹은 I-Pay에 테스트해본 결과 몇몇 중요한 보안 구멍을 발견할 수 있었다.



리눅스스타트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홈페이지 링크가 잘못돼 있군요
여기로가보세요...

이호연 wrote..
: 해커의 침입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이 개발되었다. RST(Reliable Software Technologies)사는 22일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검사 과정에서, 130여가지 일반적인 보안 문제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무료, 오픈소스 툴인 ITS4를 개발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
: 인터넷 보안 전문가이자 AT&T의 연구원인 루빈박사는 소프트웨어의 오동작은 자주 거론되는 보안 문제와 직결되며 DDoS(Distributed Denial of Service)와 같은 분산 공격에 이용되는 프로그램이나 스크립트로 보안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고 했다.
:
: ITS4는 전자상거래, 의학연구 처럼 보안이 중요시 되는 회사에 유용하다. 실례로 RST의 소프트웨어 보안 그룹은 I-Pay에 테스트해본 결과 몇몇 중요한 보안 구멍을 발견할 수 있었다.
:



: 리눅스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