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KLDP의 답글 moderator를 추천/지원해 주세요.

권순선의 이미지

현재 KLDP의 개편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편 준비의 일환으로 답글 moderator를 선정하는데 사용자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답글 moderator는 이름 그대로 답글(comment)을 평가하고 점수를 매겨서 문제가 되는 답글을 걸러내는 역할을 합니다.

New KLDP에서의 답글 moderation은 정해진 범위 안에서 moderator들이 매긴 점수의 평균으로 계산되며, 사용자들은 본인이 원하는 점수 이상의 답글만을 선택적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이 답글 moderation은 누구나 할 수 있도록 하려고 했었지만 악용될 소지도 있고, 무엇보다도 잦은 db access로 시스템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한정된 인원의 moderator group을 구성하여 운영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답글 moderator group을 구성하고자 하니 적절한 분을 추천하여 주시거나, moderator가 되어 직접 운영에 도움을 주실 분이 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추천시에는 피추천인의 id와 추천하는 이유를 간략히 올려 주시고, 스스로 자원하실 경우는 자유롭게 써 주시면 됩니다. 단 스스로 자원하실 경우에는 악용을 막기 위해 novice 등급 이상일 경우에만 자원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즉, beginner가 아니면 모두 자원 가능) :-)

답글 moderation은 사이트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활동이므로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천/자원 신청은 2월 5일까지 받겠습니다. 아 그리고 추천이나 자원이 충분하지 않으면 제가 임의로 moderator권한을 배정할 예정입니다. :-)

관리자 주제: 

댓글

오만한 리눅서의 이미지

기존 moderator를 제외하고 추천한다면,

늘 방문하시는 분들중 내공이 있어 보니는 분들로..
warpory,랜덤여신, jachin, atie,정태영, ydhoney,
이정도면 debian, ubunto, gentoo, fedora
다 구색을 맞췄다고 보네요.

추천기준은 방문량, 내공입니다.

moonhyunjin님은 fedora 신공 때문에..

luark님은 담배물고 있는 터프한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신청합니다.

자게도 moderating을 한다면, 앙마님 추천.

:evil: :lol:

atie의 이미지

이런 일은 아무래도 자원이 필요한 일이라 저는 위에 추천이 있기는 하지만 자원을 하겠습니다. 자바나 우분투 관련 질답에는 성심성의껏 점수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고 자게라면 청년(?)의 티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두 분의 게시판 관리자 분들과 위에 거명된 분들 외에 저의 이 뻘줌함을 보고만 계시지 않고 자원하실 분들로는 검은해님, 지리즈님, cjh님, doldori님, cinsk님, MyCluster님, fender님, iolo님, wkpark님, cwryu님, alee님, krisna님, channy님, saxboy님, hey님, kz님, sangu님, 토끼군님 등이 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 (물귀신 작전 같아 괜히 적었나 싶기는 하지만 한정된 인원이라면 저는 이 분들 뒷 번으로 해 주셨으면 합니다.)

:lol: (쓰고나니 역시 쑥스럽군요.)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atie's minipage

권순선의 이미지

감사합니다...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8)

GunSmoke의 이미지

진작 답변을 드렸어야 했는데... 최근에 일이 좀 있어서 KLDP 게시물을 제대로 모니터링하지 못했습니다. knoppix와 관련된 답변에 대해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大逆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