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vector의 사용과 바운즈 체커에 대해서...
글쓴이: seagul2 / 작성시간: 월, 2005/11/28 - 5:25오후
안녕하세요.
vector 클래스를 사용해서 데이타를 삽입시키는데, 이를 바운즈 체커로 검사시에 나타나는 dangling Point에러때문에 고민중입니다.
vector<int> m_vList;
m_vList.push_back(1);
이런식으로 한개의 데이타가 입력되었을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데이타가 들어가면서 부터 위와 같은 에러가 나타나는군요.
어디에서 문제가 있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시는분 지나가다 도움좀 주시고 지나가세요^
Forums:
에러가 아닙니다.
STL과 Compuware 제품의 부정교합 문제는 예전부터 늘 지적이 되어 왔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최신의 개발도구와 최신의 디버깅 도구를 사용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현업에서 Visual Studio 2003를 쓰고 있으며, 여기에 DevPartner Studio 7.2를 맞추어 쓰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자체에 STL을 광범위하게 쓰고 있는데, 잔여 무효 포인터 문제 보고 등이 생기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
참고가 되실까 하고 적어봅니다.vector의 메모리 참조 에러를
참고가 되실까 하고 적어봅니다.
vector의 메모리 참조 에러를 찾는 유용한 방법으로
vector::at 이 있습니다.
vector::operator[] 를 모두 지우시고 at으로 교체 하시면
언제 참조 에러가 발생하는지 좀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at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민주노동당 : http://www.kdlp.org
반공 교육의 성과로, 민주주의의 반대가 공산주의(또는 사회주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