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프로그램에서 이미지테이타가 연속으로 갈때~~~
글쓴이: gbtogether / 작성시간: 화, 2003/02/25 - 11:55오전
안녕하세여~~
지금 소켓으로 프로그램을 짜고 있는 학생인데여 ,,,
소켓을 이용해 이미지테이타(1장당 300-400k정도의 용량) 을 연속해서 (100장이 될수도있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짜는데여 (먼저 데이타의 정보(파일이름,크기등~~) 를 먼저 보내고 실제 데이타를 보내는데 한 4장정도낸 아무 이상없이 보내지는데 5장이상되면 파이프가 깨어짐이라고 에러 메세지가 나타나고 접속을 종료 해버립니다...
아무리 소스를 봐도 잘모리겠어여~~~
너무많은 데이타가 연속적으로 계속날아가서 그런건지???
그럼 일정량의 데이타를 받은후에는 재접속을 해야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Forums:
소스 일부를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전송하실 때, han
소스 일부를 올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전송하실 때, handshake를 하시면서 전송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packet에 ID를 붙이고 그것에 대한 ACK를 보내도록만 해도 속도조절이 되죠.
---
http://coolengineer.com
pynoos 님이 잘 말씀 해 주셨는데요...아마도 많은 데이터
pynoos 님이 잘 말씀 해 주셨는데요...
아마도 많은 데이터를 계속해서 전송하다가 TCP상에서
버퍼 오버 플로우가 발생하여 해당 소켓( 파이프 )가 깨진것
같네여...
pynoos님이 설명하신 것과 같이 하나 주고 정상적으로 받았는지
ACK를 받은 후 다음을 보내시면 잘 될 겁니다...
그럼.
앗 그런가요?전 소켓 플그램 짤때 한번도 버퍼 때매 오류 난 적은
앗 그런가요?
전 소켓 플그램 짤때 한번도 버퍼 때매 오류 난 적은 없었는데요..
제 실험결과로는 몇메가짜리 mp3 데이터를 주욱 보내면 받는 쪽에서 안받는 경우 보내는 쪽에서 별 이상없이 블럭되던데..
프로세스 하나만 통신을 해서 그런가요? 흠.. 설명좀 해주세요.
rommance.net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