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도라 코어 4에서 굴림체 볼드패치 해 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해봐두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성공하신분 있나요?
안녕하세요^ 페도라 코어 4에서 굴림체 볼드패치 해 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해봐두 잘 안되더라구요. 혹시 성공하신분 있나요?
볼드패치를 하면 볼드체 없는 굴림체도 볼드체를 볼 수 있게된다는 것이지, 굴림체 자체를 볼드패치를 한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알고 계실것 같은데, 문장이 애매해서 딴지 ^^;;
http://linux-sarang.net/board/?p=read&table=tip&no=11004&page=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Re: 페도라 코어 4에서 굴림체 볼드패치 하신분 계신가요?
굴림체 볼드패치??
볼드패치를 하면 볼드체 없는 굴림체도 볼드체를 볼 수 있게된다는
것이지, 굴림체 자체를 볼드패치를 한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알고 계실것 같은데, 문장이 애매해서 딴지 ^^;;
http://linux-sarang.net/board/?p=read&am
http://linux-sarang.net/board/?p=read&table=tip&no=11004&pag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