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를 만들고있읍니다
글쓴이: jjjjrr / 작성시간: 토, 2004/09/25 - 2:31오후
안녕하세요
서버를 만들고있읍니다
클라이언트가 접속하면 1~2 kbyte 정도의 테이타를 전송합니다
클라이언트는 전송받은즉시 연결을 끊구여
이와같은 서버가 있을경우
동시에 몇개의 클라이언트가 접속을 하면
견디지못하고 다운이된다든지 하는현상이 일어날수있을까요
컴성능에따라 다르겠지만 펜3 800 정도의 사양에서여
그리구
동시접속클라이언트가 너무많을경우 연결을 보류한다든지하는
서버에서 처리할수있는방법은 어떻게할수있을까요
클라이언트측에서도
서버가 바쁘므로 나중에다시시도할수있겠끔 했으면 좋겠는데여
조언부탁드립니다
Forums:
클라이언트가 접속해서 1~2k 정도의 데이터를 전송받고 바로 끊긴다면 동
클라이언트가 접속해서 1~2k 정도의 데이터를 전송받고 바로 끊긴다면 동접을 1k 정도 봐도 1초에 3~4k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처리할 수 있을겁니다.. 펜3 800이어도요.
멀티 클라이언트 처리는 방법이 너무 많고.. 아래 분들이 잘 설명해 드릴꺼니까~ =3
서버의 상태를 알수있는방법은 없나요그러니까현재의 상태가 너무바빠서
서버의 상태를 알수있는방법은 없나요
그러니까
현재의 상태가 너무바빠서 클라이언트의 접속을 받기가 어렵다
하는정도의 컴의 상태을 알수있는방법이 있으면좋겠는데여
현재의 서버 상태를 알 수 잇는건 서버 밖에 없습니다.그러니, 어느
현재의 서버 상태를 알 수 잇는건 서버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어느 적당량의 접속이 있는 경우 새로 접속하는 client에게는 현재의 작업이 많아 접속을 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날리고...
client는 sleep(?) 한다음 다시 접속을 시도하는 방법으로 하시면은 될듯하네요.
만약 서버 / 클라이언트 간에 접속이 아주 짧고, 클라이언트와 접속이 100% 확실히 처리가 되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listenQ를 늘려서 사용하는 방법도 생각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어떠한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하양 지훈'>
#include <com.h> <C2H5OH.h> <woman.h>
do { if (com) hacking(); if (money) drinking(); if (women) loving(); } while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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