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kldp.org 에 프린트 버튼을 추가해주세요 :D

정태영의 이미지

젠투 위키를 보면.. 위쪽에 프린터모양 아이콘이 있어서..
프린트하기 좋은.. (메뉴등이 붙지 않은) 모습으로 페이지를 보여줄 수 있거든요..

http://www.gentoo.or.kr/wiki/moin.cgi/ebuild
http://www.gentoo.or.kr/wiki/moin.cgi/ebuild?action=print

이런식으로요 :D

wiki.kldp 의 경우도 저런 기능이 있는 듯 보이지만.. 링크가 보이지를 않아서..
URL을 직접 수정해줘야 하는 구차니즘의 문제가 있더군요 :D

http://wiki.kldp.org/wiki.php/CVS-FAQ
http://wiki.kldp.org/wiki.php/CVS-FAQ?action=print

:twisted: :twisted: :twisted:

권순선의 이미지

고쳤습니다. 모니위키 다음 버전에도 기본적으로 적용되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원하시는 대로 고쳐 드렸으니 정태영님이 모니위키 개발 페이지에 건의사항으로 좀 올려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정태영의 이미지

kldp.net 버그 트래커에 올리긴 했는데..
언제쯤 보실런지는 잘 모르겠군요 :)

프린트 버튼 감사합니다 :D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침형 인간 비스무리하게 몇일 지냈더니.. 아직 두시도 안됐는데 눈이 스르르륵
감기는군요..

스르륵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그 꿈을 닮아간다...

http://mytears.org ~(~_~)~
나 한줄기 바람처럼..

Prentice의 이미지

프린터 미디어용 CSS 태그(?)를 활용해서, 인쇄를 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쇄하기에 적당한 내용이 나오게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gnobus의 이미지

검은해 wrote:
프린터 미디어용 CSS 태그(?)를 활용해서, 인쇄를 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인쇄하기에 적당한 내용이 나오게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불여시에서 한글 인쇄하는 것에 미련을 버린 상태다 보니 다 그림의 떡입니다. :oops: 트루타입으로 예쁘게 인쇄하는 방법을 빨리 터득해야 할 텐데... 당최 귀찮아요.

딴 얘기기는 하지만서도 아까 한 시간쯤 전에 여기 서버 버벅대지 않던가요? 하도 게시물이 안 올라가서 중단했다 다시 눌렀다 이렇게 몇번 했더니 나중에 보니까 똑같은 것이 한 일곱 개 정도 올라갔더구먼요. 그래서 놀래서 5초내로 다 지웠더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