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링크드 리스트를 구현하려고하는데요..
글쓴이: Seven.. / 작성시간: 화, 2004/04/13 - 12:09오전
아주간단하게 맨뒤로 추가만되고
값을 찾아서 삭제가 되는 링크드 리스트를 구현하려고하는데요;;
cpp로 구현하려고 하는데.. 구조체가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ㅜ
struct ProcessList{ pid_t process_id; ProcessList *next; }; ProcessList *pRoot; pRoot = new ProcessList; pRoot->next=NULL;
구조체의 이런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VC++에선 사용했던것 같은데...
Forums:
[code:1]struct ProcessList{ pid_t
cpp은 잘 몰라서..흠...근데 struct도 new를 써서 할당해도 되나요?
그냥 C라면
라고 하고 코드내에선...
이런 식으로 사용하면 되것네요...
다 덤벼! 다 받아줄께!!
[code:1]typedef struct node* node_ptr;
보통 링크드리스트 구조체는 이러한 모양으로 하지 않나요??
저도 요즘 자료구조 때문에 엄청난 골머리를 앓고 있네용.. :oops:
컴퓨터가 이해할수 있는 코드는 어느 바보나 다 작성할 수 있다. 좋은 프로그래머는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코드를 짠다 - 마틴파울러
cpp라면 c++문법을 따라가는 것이겠죠.C++의 struct와
cpp라면 c++문법을 따라가는 것이겠죠.
C++의 struct와 C의 struct와는 개념이 조금 다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의 struct는 일종의 class죠.
차이라면 default가 public이란것.. (class는 private)
그래서...
struct AAA{
int a;
int b;
};
AAA aaa;
aaa.a = 3; <- 이런 접근은 가능합니다. ^^ ( .c 화일에서는 에러죠.)
음...
이렇게 했을 때
AAA* B;
이런 식으로 변수 지정이 가능하죠?
구조체 포인터 변수..
그럼
이런식의 지정이 가능하지 않나요?
음... 어렵네요^^;;
VENI VIDI VICI
매우 정확한 표현입니다 ^^;참고로 c++의 구조체[code:
매우 정확한 표현입니다 ^^;
참고로 c++의 구조체
는
하고 같습니다. 즉 default visibility가 public인 클래스이죠.
그리고 명시적으로 선언해주지 않으면 default constructor, copy constructor, destructor가 자동으로만들어집니다.
Life rushes on, we are distracted
Re: 간단한 링크드 리스트를 구현하려고하는데요..
이렇게 하시면 되실거에요 :D
그리고 new를 써도 되고 malloc을 써도 됩니다.
대부분 new안에서 malloc을 호출하게 되어있지요
C++에서 new, delete 를 쓰는이유는 Class의 Constructor와 Destructor를
자동으로 호출해 주기 때문이죠.
malloc은 요청한 사이즈의 메모리만 반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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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하가 제안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써 재미있게 사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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