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GL로 구 그리기 질문입니다.
글쓴이: bonserk / 작성시간: 수, 2008/08/06 - 1:49오후
안녕하세요
gl 라이브러리만 가지고 어떻게 구(sphere)를 그릴것인지 3일째 고민중인
멍청한 프로그래머 입니다;;
저번에 질문을 올렸는데 아무 대답이 없어 다시한번 질문 드립니다.
일단 목적은
clutter의 custom actor를 만들어 좌표와 반지름, 모델링시의 texture갯수 정도(아직 정확 하지는 않습니다만...)를 받아
화면에 그려주려는 의도 입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cogl의 경우 2D 만 지원하기때문에 사용할 수가 없어
GL라이브러리를 직접 사용해야 하는데 문제는
glu, glut를 사용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ㅠ ㅠ
혹시라도 gl로 구를 모델링,렌더링 관련자료나 지식이 있으신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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