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system 점검 공지

김정균의 이미지

시스템 커널 업데이트를 위하여 KLDP 시스템의 전체 리부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일시: 2008년 1월 20일
시간: 00시 ~ 01시
내용:
     * KLDP.ORG
     * WIKI.KLDP.ORG
     * OPEN.KLDP.ORG
       - 안녕 리눅스 1.3 R4 Update
 
     * DB.KLDP.ORG
       - CentOS 4.6 Update
       - MySQL 5.0.45 Update
관리자 주제: 

댓글

김정균의 이미지

00:49 분 현재 작업 완료 하였습니다. 이상이 있으면 댓글 남겨 주세요.

vamf12의 이미지

재부팅후에 로그인 했더니 점수가 와장창 올라 가버렸습니다. 별문제는 않되겠죠 ^^

미처 스샷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왜 스샷을 찍을 생각을 못했지... -_-)

cwryu의 이미지

혹시 kldp.net 메일링 리스트 관련해서 손 보신 사항이 있나요? gnome-kr-hackers 메일링 리스트에 1월 19일자 메일부터 문제가 발생합니다. 사건 발생 후에 의심스러워서 ko-po-check-discuss 리스트에도 테스트해 봤는데 똑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월 19일 이후에 이상하게 moderated 리스트로 설정되고, 또 자기가 보낸 메일을 자기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은 분명히 꺼져 있는데 말이죠. moderated로 설정되는 문제는 해당 사용자 설정을 다 켰다가 다시 끄니까 사라졌는데, 자기가 보낸 메일을 못 받는 문제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꼬인 모양이 메일맨 소프트웨어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설정이 안 맞아서 꼬인 것처럼 보이는데요. 확인해 주세요.

cwryu의 이미지

자기가 보낸 메일을 못 받는다는 건 제 오해였습니다. (gmail을 통해 보낸 메일을 다시 gmail로 받을 때 cycle을 방지한답시고 거부해 버리는 군요) 현재 문제는 다 사라진 상태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