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Gold Partner 권한의 인시던트 사용 기회를 드립니다.

divi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삼정데이타 서비스입니다. (http://www.sds.co.kr)
당사는 MySQL GOLD 파트너 입니다. (http://solutions.mysql.com/solutions/partner.php?partner=1467)
당사가 MySQL GOLD 파트너 인것은 당사의 서비스에서 MySQL 을 주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면서, 문제 발생시에 조치를 받기위하여, 파트너십을 맺은것 입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MySQL 서비스 상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음으로해서, MySQL 문제 발생시 문제해결을 위한 인시던트가 남아서, 작년에 유효기간내에 사용않고, 그냥 폐기되는 과정을 격다보니, 좀더 유익한 쪽으로 사용하고자, MySQL 인시던트 사용권을 오픈소스 진영에 무료로 공개코자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MySQL 인시던트는 MySQL 문제 발생시에,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질의를 할수 있는 권한을 말합니다. 1개의 인시던트를 개별로 구입하여, 사용하고자 할경우 1건당 $1000 정도 합니다. 1개의 인시던트를 사용한다고 하는것은 1가지의 문제에 대하여, 그 문제가 해결 될때 까지 지원해 주는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질 의는 메일로 주고 받게 되며, 저희만 인시던트 사용을 할수 있는 자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저희에게 메일을 보내게 되면, 저희가 MySQL 측에 메일을 보내서 받은 내용을 회신해 드리게 됩니다. 물론 질의는 "영문편지" 로 작성이 되어야 합니다. 번역과정에서 오역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본 인시던트의 공개는 무상으로 이루어지며, 일체의 비용은 청구하지 않습니다. 1건에 1백만원정도하는 지원티켓이므로, 너무 쉬운 질의는 지양해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질문에 대하여 공개하여,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질의를 선별 할 것인지, 아니면 저희가 일방적으로 선별하여, 중계를 해드릴것인지는 의견을 모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는 오픈소스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중의 하나로서, 이번 공개행사를 통해서. 신뢰를 획득할수 있는 데이터베이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행사 기간은 2008년 1월 8일 ~ 1월 31일까지

행사 참여 방법은 이 글에 답글 형식으로 질문 내용을 작성하거나 firechoi@sds.co.kr로 질문 메일을 보내시면됩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최대한 generic한 질의가 되어야 가장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듯... 총 몇개의 incident를 요청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요청받은 내용이 많다면 공개적으로 선정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회사에서 이런 결정 쉽지 않으셨을 텐데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

kirrie의 이미지

질문에 대한 답변도 공개하시는건가요? (당연한건가;;)

--->
데비안 & 우분투로 대동단결!

--->
데비안 & 우분투로 대동단결!

tiffang의 이미지

좋은 생각하셨습니다!

bellows의 이미지

이렇게 유용한 방법이 있었군요... 멋집니다.

아직은 갈 길이 멀다

hitman7의 이미지

가끔씩 이런분들 또는 이런 회사를 보면 한마디로 놀랍다는 이야기 밖에 할수 없습니다.
결국 이런분들 때문에 오픈소스 진영이 보다 풍요로워 지는 것이겠지요.

아직은 무리없이 My-SQL을 사용하고, 그다지 심도 있게 사용하지 못하기때문에
좋은 질문으로 도와드리기는 힘들지만, 보고 있는것 만으로도 뿌듯해서
추천 한방 날리려고 글 남깁니다.

far and hard way

far and hard way

divi의 이미지

삼정데이타서비스의 최세영입니다.

현재 약 10여개 정도의 인시던트가 있으며 현재 한 분께서 문의 메일을 보낸 상태입니다.

질문과 답변에 대한 공개 여부는 질문하신분의 동의를 얻은 후 여기 답글 형식으로 남기겠습니다.

이번 기회가 적극적으로 활용되어서 많은 지식들이 공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IT를 강하게 하는 프레임워크 Cobit 4.1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천잰데~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왠지... sds보다 10배는 좋은 회사인것만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