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p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글쓴이: leesunghee47 / 작성시간: 금, 2007/12/21 - 2:21오후
fb_bmp_mem = (unsigned char *)mmap(NULL, line_length * fbvar.yres, (PROT_READ | PROT_WRITE), MAP_SHARED, fb, 0);
현재 BMP 파일에서 RGB 값을 읽어서
pixel_16bit = (((pixel.r)>>3)<<10)|(((pixel.g)>>3)<<5)|((pixel.b)>>3);
16bit로 만든후
*(unsigned short *)(fb_bmp_mem+((i+y)*line_length)+(j*2+(x*2))) = pixel_16bit;
이렇게 픽셀단위로.. 넣어 주고 있는데요.
그림을 하나 하나 넣어서 뿌릴때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연속으로 그림을 계속 뿌리면 가끔 그림이 다 뿌려지지 않습니다.
사각형 모양으로 그림이 뿌려지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림이 정상적으로 뿌려지지 않을때 fb_bmp_mem 값을 읽어 보면 그림이 뿌려지지 않은 부분을 보면 엉뚱한 데이터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게 무슨 이유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이런 문제를 경험하신분이나.. 해결하신분 있으면 답변좀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Forums:
프레임 버퍼를
프레임 버퍼를 사용하는 또다른 프로세서는 없는지
그것을 우선 확인 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
나 자신의 위치와
나 자신의 가치는
내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다.
help~me~!
==================================================================================
나 자신의 위치와
나 자신의 가치는
내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다.
help~m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