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펀용 전기 아답타 질문입니다....

lovethecorners의 이미지

이거 마땅히 질문할곳도 없고해서 이곳에 올려봅니다. 혹시 전기쪽 잘아시는분 계시면 조언해 주세요.

특별한것은 아니구요, 회사에서 주로 핸펀을 충전하는데, 매번 아답타를 꼽았다, 뺏다하기가 조금은 번거로와서 (전기 아웃렛이 책상 밑에있습니다) 그냥 꼽아놓고 선만 모니터 뒤로 빼온다음에 필요할때마다 충전을 하려하는데, 핸펀용 아답타를 계속 전기 아웃렛에 꼽아놓고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입니다. 사용하지도 않고 오랜시간동안 전기 어웃렛에 꼽아놓으면 뭐, 과열이 된다던가 그런문제가 없을까요? 다른것을 그냥 꼽아놓고 사용하는데, 핸펀용 아답타는 너무 작아서......이런 괜한 생각을 해봅니다.

chazzy1의 이미지

제가 그런식으로 꽂아놓고 약 3년간 사용중인데 뭐 별 문제 없네요...

han002의 이미지

누님이 TTA인증없는 충전기 사용하다가 집에 화재사건이 일어났죠. 과충전이였던가?

충전기 2개 사용하는데 TTA인증받은건 몇 개월째 끼워놓고 사용하고 있고,
TTA인증이 없는건 무서워서 충전할때만 콘센트에 끼우고 사용하고 있습니다.ㅡ.ㅡ

..

lovethecorners의 이미지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 사용하는 아답타는 삼성 핸펀 살때 같이 들어있던 겁니다. TTA 같은 문구는 없는데요? 참고로 미국지역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url=http://www.daydeal.com/product.php?productid=12876&cat=1699]

==
more than one way to do it
말로만 블로거: http://gojdweb.egloos.com

snowall의 이미지

설마 살 때 같이 들어있던 건데 문제 있을까요?
--------------------------
snowall의 블로그입니다.
http://snowall.tistory.com

피할 수 있을때 즐겨라! http://melotopia.net/b

danskesb의 이미지

미국 지역이면 TTA 같은 문구가 당연히 없습니다. TTA 인증 문구는 대한민국 안에서의 휴대폰 충전기 표준 규격을 의미합니다.
---- 절취선 ----
http://blog.peremen.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