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있는 한국말과 역사를 가르치는 학교에 관한 다큐멘타리 형식의 영화입니다. 올블로그에서 다큐멘타리라는 단어로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어째 저는 이런 영화가 개봉했었는지 조차 모르고 있었네요. 일단 현재 극장에서는 몇몇군데를 빼놓고는 상영하지 않는것 같고 9월에 DVD가 나온다니 그때 한번 봐야겠습니다. 예고편을 잠깐 봤는데 어떤 일본XX가 협박하는 내용도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보고 싶던 영화여서 광화문에 있는 시네큐브 가서 봤습니다. 감독이 일본을 오가면서 찍은 다큐멘터리 영화인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기대만큼 충분히 충족시켜주는 부분도 있고, 생각도 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DVD로 보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혼자가서 조조로 봤는데, 저 포함해서 3명이 왔더군요.ㅎㅎ 말씀하신데로 일본에 있는 조총련계(?) 제일교포학교 얘기인데 감동도 있고,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근데 아직도 상영하는 곳이 있군요. 꽤 시간이 지났는데..꼭 보세요~ 추천입니다.
극장에서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보고 싶던 영화여서 광화문에 있는 시네큐브 가서 봤습니다.
감독이 일본을 오가면서 찍은 다큐멘터리 영화인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기대만큼 충분히 충족시켜주는 부분도 있고, 생각도 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DVD로 보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얼마전에 명동에 있는 씨네콰논에서 봤습니다.
혼자가서 조조로 봤는데, 저 포함해서 3명이 왔더군요.ㅎㅎ
말씀하신데로 일본에 있는 조총련계(?) 제일교포학교 얘기인데 감동도 있고,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근데 아직도 상영하는 곳이 있군요. 꽤 시간이 지났는데..꼭 보세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