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kdevelop 에서 크로스 컴파일 환경 설정
글쓴이: kgykingdom / 작성시간: 수, 2007/08/08 - 4:12오후
최근에 kdevelop 을 접하게 되었는데 굉장히 툴이 좋네요.. ㅎㅎ
그런데 제가 크로스 컴파일을 해야 되서 설정을 해야 되는데.. kdevelop FAQ 에서 아래 같이 설명이 되어 있더라고요.
How to set up a different compiler (native or cross compilers) Compilers are set for a project: * Project->Project Options->Configure Options (autotools based projects only, custom projects do not have such a tab) * add a new configure name, e.g. <compilername>-<platform>-debug
그런데 autotools based projects 만된다고 해서 메뉴에 설정하는 곳이 있나 뒤져 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설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미쳐가는거 같아요.. ^^;;
Forums:
직접 cross compile을 할 기회가 없는데...
http://www.ogre3d.org/phpBB2/viewtopic.php?p=194476#194476
의 내용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영어도 짧고 해서
영어도 짧고 해서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
예전 버전에서는 컴파일러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었다고 하던데. 아무리 찾아 봐도 없네요. 최근 버전이라 바뀐것도 좀 있고..
아무튼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찾았습니다..
찾았습니다.. 몇번이나 읽고도 몰랐네요.. ㅡㅡ;;
./configure --host=platform 넣으면 되는 군요.. ㅡㅡ;;
엄청 삽질 했더니.. 영어 좀 천천히 읽어 볼 껄 그랬네요..
다른 분들도 참고 하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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