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라게 뽐뿌에서 벗어난 최근 근황..

망치의 이미지

하루에도 수십번씩 DSLR 관련 사이트를 들락거렸는데 얼마전부터 신경도 안쓰고 있습니다.
가장 원초적인 원인은 총알부족이긴 하지만..

소라게는 일단 무기한 보류하고 집 베란다 어항에 서식중임에도 불구하고 잊혀졌던.. 어머니가 관리중이셨던 금붕어.. 되살리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붕어님의 질병치료 및 건강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꽤 성과도 좋은상태입니다. 뿌듯합니다.

PC 업글 했습니다. 온보드 레이드 포기하고, 저렴하게, 내장 그래픽 괜찮겠거니 해서 G965 로 갔습니다. 가끔 즐기던 3D 게임이 심하게 끊기더군요.. AGP 사용시 FX5700 사용중이었는데.. Intel GMA X3000 이녀석은.. FX5200 보다 못한 성능입니다..orz.. FX5700 AGP 는 어차피 이제 못쓸거 TNT 쓰던 친구 줬습니다. (.. ); 혹시 PCI-E 타입의 비됴카드.. FX5700 성능 만큼만이라도 나와주는거.. 저렴하게 분양해주실분 계십니까 ㅡ.,ㅡ;;;

그리고 업글후 이상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SATA2 하드를 처음 써보다보니 이게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PC 이용에 문제는 없습니다. 쓰기도 잘되고 읽기도 잘 됩니다. 다만, 비주기적으로 짤칵~ 하는 소리가 납니다. 드르르르르 하는 읽고 쓰는 소리가 엄청큰데 여기저기서 SATA2는 소리 크다고 하는글들을 본 상태라 이건 정상인듯한데, 종종 들려오는 짤깍 소리는 처음 듣는 소린데다가 비슷한 증상에 대한 글도 본적이 없어서 영 찝찝한 상태입니다.

제품 구매했던 용산업체에 문의했더니 일단 쓰는데 문제 없으면 자기들이 어떻게 해줄 순 없다고 수입원에 연락해보라더군요. 연락했더니 토일요일은 휴무라 월요일쯤 다시 해볼생각입니다. 아마도 마찬가지로 쓰는데 문제 없으면 괜찮다고 할것같은데.. 아무래도 거슬립니다.

기타.. 그래픽을 제외한 성능은 대부분 만족중입니다. 노스우드 2G/RAM 1G 에서 콘로 E6300/RAM 2G 로 넘어온 상태인데.. 여러창 열어놓고 작업시 말그대로 날아다니는 기분입니다. ㅠㅠ 오버도 잘된다고 하니 쓰다가 불만이 느껴질때쯤엔 업글하는 기분으로 오버도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이제 돈벌기+치과치료+살찌우기+앤만들기만 성공한다면 완벽한 한 해가 될것같습니다. (__ );

Prentice의 이미지

비주기적으로 짤깍 소리가 “짤깍 - 짤깍 - 짤깍” 난다면 하드 고장의 전조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망치의 이미지

꼭 교환받아야겠습니다. ㅡ.,ㅡ;

그나저나 SATA 가 SATA2 보다 조용하다면 교환시 SATA 로 바꾸고 싶은데 될려나 모르겠군요

---------------------------------------
http://www.waitfor.com/
http://www.textmud.com/

warpdory의 이미지

소라게찜에서 붕어찜으로 바뀌는 건가요 ? 매운탕 ?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
http://akpil.egloos.com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

다즐링의 이미지

하드디스크 공중부양 이란거 한번 해보세요 ㅎㅎ

-------------------------------------------------------------------------------------------------------
Life ... http://iz4u.net/blog/

------------------------------------------------------------------------------------------------
Life is in 다즐링

망치의 이미지

앵.. 하드디스크 공중부양이라니.. 그건 뭔가요?

---------------------------------------
http://www.waitfor.com/
http://www.textmud.com/

ydhoney의 이미지

우리 사이의 인간적인 믿음이 존재했었는가에 대한 근본적인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여기부터 식은어치====================
안녕하세요. 저는 야동 초등학교 2학년 6반 11번입니다!! 제 컴퓨터에 리눅스를 깔아보고 싶습니다. 리눅스라는건 어제 처음 들어 보았습니다.
리눅스에서도 카트라이더는 되겠지요? 설마 안되나요? 안되면 왜 쓰나요? =3=33 리눅스에서는 카트라이더 캐릭터 머리가 너무 커서 못받아들이나요?

cps900의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