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geekforum 에 올라간 글이 나오지 않습니다.

1day1의 이미지

포인트를 얻어 geekforum 으로 올라간 글을 나중에 수정하게 되면
geekforum 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테스트 해보니 그렇네요.

그리고, main 에 현재 geekforum 의 글이 5개만 나오는데, 이것을 좀더 늘릴 수 있는지요?
가능하다면 조금 더 늘리면 좋겠습니다.
요즘 geekforum 에 올라오는 글이 많아져서 빠뜨리고 못 보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geekforum 에서 글이 빠지는 것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 듯 합니다. ^^

권순선의 이미지

글을 수정하게 되면 geekforum으로의 승격시 부여된 '초기화면으로 올리기' 속성이 자동으로 해제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현재로서는 수정할 방법이 없고, 이것 때문에 drupal의 코드를 고치거나 할 생각은 더더욱 없습니다.

main에 나오는 글의 갯수는 물론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geekforum으로 올라오는 글의 갯수가 아직 5개까지는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지금 굳이 더 늘릴 필요는 없을 것 같고, geekforum 아이콘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전체 글을 보실 수 있으니 크게 문제 없지 않나요?

1day1의 이미지

drupal 코드를 고쳐야 하는군요.

복합적이네요.
KLDP 메인을 항상 모니터링하지 않고 간혹보는데, geekforum 에 모두 들어가지 않고,
빠지는 경우 놓치는 글이 있는 것 같습니다.(2~3일이면 5개가 넘어가죠.)

현재로서는 최근글을 다 훑어봐야 겠네요. ^^
다음 drupal 코드에서는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그런데, drupal 메인코드쪽인가요? 아니면 모듈쪽?)

F/OSS 가 함께하길.. (F/OSS서포터즈 : [[FOSS/Supporters]], [[FOSS/Supporters/Group]]) - 답글 프로젝트 : 왜! 이글에는 답글이 없나요? 덤으로 포인트도!! -

F/OSS 가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