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l/compiz와 다른 데스크탑 환경의 비교 투표

atie의 이미지

저는 이 링크에 있는 영상들을 각기 다른 곳에서 따로 본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묶어놓고 비교 투표를 하니 그럴듯 하군요.

Workspace(Viewport)가 있는지 없는지의 차이가 큰 듯하고, 애플의 leopard spaces처럼 마우스로 끌어다가 workspace간 이동을 시키는 것이 compiz의 클릭해서 Viewport를 선택하는 것보다 시각적으로 낫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7339989b62a014c4ce6e31b3540bc7b5f06455024f22753f6235c935e8e5의 이미지

애니메이션 효과는 비스타 쪽이 제일 버벅거리는군요. 하드웨어의 문제일까요? :)

hey의 이미지

비스타를 덜떨어져 보이게 만드려는 음모일지도 모릅니다!

May the F/OSS be with you..



----------------------------
May the F/OSS be with you..


atie의 이미지

참고로, 저 xgl video는 2.4Ghz P4, Nvidia 6600 GT gfx, 512M RAM 기계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Ubuntu Dapper user / Ubuntu KoreanTeam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atie's minipage

stadia의 이미지

그동안 외면하다 xgl을 설치했는데 같이 딸려온 그놈 터미널의 진짜 투명 바탕에 감동했습니다.

atie의 이미지

예. 저도 vim 쓰시는 분들은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지금은 그 패키지와 관련된 것들은 다 빠졌습니다. 때를 잘 맞추셨군요.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Ubuntu Dapper user / Ubuntu KoreanTeam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atie's minipage

웃는 남자의 이미지

vnc2swf , xvidcap 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하면 되나요?
xvidcap 은 어떻게 사용하지요?

Nothing left after Nirvana.

----------------------------------------
Nothing left after Nirvana.

atie의 이미지

저는 간단한 것은 istanbul로 해 보는데 아직 품질은 영 멀었고, xvidcap은
xvidcap --cap_geometry 1280x1024+0+0 --file test.mpeg --gui no
이런 식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기의 xgl 영상은 비디오카메라로 촬영한 것입니다.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Ubuntu Dapper user / Ubuntu KoreanTeam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atie's mini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