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 클라이언트 통신에서 생각을 잘 못 햇는데 해결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글쓴이: kknd345 / 작성시간: 수, 2006/08/09 - 2:30오후
C++ 에서
서버-클라이언트 통신 프로그램을 하나 짯는데요.
class Road {
Road* p_Road[4];
//중략 //
}
위 구조의 모든객체를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했는데
데이터는 다 보내졌음에도 클라이언트에서의 메모리 영역이 달라 p_Road 접근시 에러가 납니다.ㅜㅜ...
지금 class Road 를 이용해서 서버에서 작업 해 놓은게 많아
point 형식이 아니면 엄청 많은 부분이 수정을 가해야 하는데;
통신 프로그램을 제대로 짜보는 게 첨이라 ㅜㅜ.. 이런 문제가 생길줄은 꿈에도 ㅜㅜ..
해결 방법 없을까요?
Forums:
흐음..
제가 질문을 잘 이해했는지 모르겠는데..
그러니까 포인터를 전송하셨다는 말씀이신가요.
포인터를 전송해봐짜 포인터가 메모리 주소이기때문에 시스템에 따라 달라지겠죠..
그러니 접근이 안되구요..
포인터말고 각 Road 클래스에 ID를 메기시던가 하셔서 전송하고 ID로 접근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user를 향해서... +_+
user를 향해서...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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