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에서는 이슈가 부족하다?

1day1의 이미지

http://openlook.org/blog/1106
를 보면서, 규모면에서 KLDP 가 더 크다고 생각하지만, 대안언어축제2006 도 상당하네요.
대안언어축제2006 가 9월 초에 먼저 열리는 군요.

http://kldp.org/node/72258 : FOSS 컨퍼런스 참여인원이 궁금해지네요. (정원 1000명을 채우길 바랍니다.)
(http://wiki.kldp.org/wiki.php/KLDP10YearAnniversary)

제목은 이슈가 부족하다? 라고 했지만, 다양한 이슈가 모여있기 때문에 특정 이슈에 집중이 되지 않아 그렇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컨퍼런스도 좋지만, BoF (http://kldp.org/node/72377) 에서 다양한 주제가 다루어지길 기대합니다.
(9월17일 -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기간 )

권순선의 이미지

아직 홍보가 잘 안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홍보를 잘 할 수 있을까요....

moonhyunjin의 이미지

xxx 파문, sexy concept, 쌩얼.

생각해 보니 요즘 인터넷에서 뜰려면 이거 밖에 없네요.

<- 이거면 안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

<- 이거면 안 되는 게 없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캠패인

권순선의 이미지

사이트 안에서도 크게 이슈화가 안 되고 있는 것이 가장 아쉽습니다. 준비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선 솔직히 상당히 힘빠지는 일이죠... 시간이 좀더 지나면 좋아지긴 하겠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참가신청하신 분이 적습니다.

사실 이런 경우는 기존에 codefest를 할때도 이미 충분히 겪었던 일이라 크게 새롭지는 않은데 codefest와 달리 참가 인원수가 많다 보니 부담이 많이 됩니다. 혹시라도 참가하실 계획이 있는데 아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http://kldp.org/node/72258 를 참고해서 신청을 빨리 해 주시고요, 행사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글을 올려 주세요. 답글 말고 새글로... 그래야 적어도 사이트 안에서는 이슈화가 될 수 있을 테니까요. :-)

그리고 외부에 개인 블로그가 있거나 다른 관련 사이트에서도 활동하시는 분들은 행사 홍보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