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사항이 있습니다 :-)

ydhoney의 이미지

지금 kldp에서 내 블로그 항목을 누르게 되면 듀프랄 자체의 블로그가 나오게 됩니다만 여기에서 좀 더 나아가서 듀프랄에 블로그를 따로 가시고 싶으신 분들은 따로 가지도록 하고 여기에 더불어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rss를 통해서 자신의 블로그의 글을 kldp의 블로그 항목에 자동으로 들어가도록..이를테면 블로그코리아나 저기 저짝 동네의 변두리 행성같은 RSS모임 사이트의 그 이미지를 차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에..토요일에 일하기 싫은데 나와서 일하고 있어서 지금 말이 막 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양해해주시고;;

기존에는 이것보다는 저게 낫지 않느냐는 식의 그것이 사실 많긴 했습니다만 그걸 떠나서 그냥 만일 본인이 원하고 본인 블로그에 너무 이런저런 잡다한 신변잡기식 블로그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정말 기술적인 부분이나, 혹은 프로그래머나 엔지니어등으로 살아가면서 필요한 내용들, 혹은 각각의 기술인들로써 살아가면서 느끼는 애환들을 나누는 정도의 글들을 자신의 블로그에 남기고 있는데 이런 내용들을 나누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있기 마련이라는거죠.

그런 사람들은 본인이 원한다면 본인의 블로그의 RSS를 받아서 kldp에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좀 더 형평성있고 무리없는 정도의 도입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전화를 처음엔 그냥 걸었습니다. 비도 오고 해서..(응? -_-)

mirr의 이미지

야동님 오랜만이네용 ㅋㅋ 토요일...이런 연휴에 일을........
저는 전화가 무서워서 저~~짝에 던져놓고 안보고 있습니다 ㅡ.,ㅡ::
KLDP에서도 블로그방식을 도입했기때문에 그런 블로그 싱크기능이 추가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물론 저는 블로그 익숙하지 않아서 ㅡ,.ㅡ::::

내 마음속의 악마가 자꾸만 나를 부추겨.
늘 해왔던 것에 만족하지 말고 뭔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하라고 말야.

내 마음속의 악마가 자꾸만 나를 부추겨.
늘 해왔던 것에 만족하지 말고 뭔가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하라고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