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wiki dump파일 있나요?

tasy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예전에 무슨 이유였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KLDP위키 덤프파일을 본 것 같은데. 아마도 위키 복구 때문에 있었던 것 같은데 덤프가 아니라 html을 모아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하여간에 위키에 올라와있는 문서들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 같진 않지만, 얻을 수 있는 그런 방법 아시는분 없나요?

제가 군대를 와버려서 여기서도 개발을 하고는 있지만 인터넷이 안되니 참 불편해서요. kldp라도 받아와서 개발서버에 올려놓고 쓰면 참 좋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어서 말씀드립니다.

지금 인터넷 쓰잖아. 라고 말하실 수도 있는데. 아직 일병이라 많이는 못써요. ㅜㅜ

webzip으로 긁다가 도의가 아닌 것 같아서 중지하고 여쭤봅니다.

keizie의 이미지

한 번에 여러 접속을 시도하지 않는 이상 서버에 큰 부하가 가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라면 http://wiki.kldp.org/wiki.php?action=titleindex 로 전체 페이지 이름을 알아낸 뒤에 http://wiki.kldp.org/wiki.php/KLDPWiki?action=raw 식으로 각 페이지 이름의 원본을 받는 식으로 해서 전체 페이지의 덤프(?)를 확보하겠습니다.

acooda의 이미지

html로 모아둔것은 잘 모르겠지만, moniwiki백업한 자료는 몇개 있습니다.
http://wiki.kldp.org/wiki.php?action=uploadedfiles

아래 따라가 보시면 "backup_20041205.tgz" 이런식의 이름으로 된 moniwiki 백업한 파일이 있습니다. 작년 12월달게 마지막이군요...

오프라인으로 사용하신다면 standalone위키를 받으시고 저기백업 데이타폴더만 덮어 까시면 짝퉁 wiki.kldp.org환경을 보실수 있습니다 8)

아, 따로 서버환경이 있으시면 moniwiki와 위의 백업 자료 받아서 설치 하면 되겠군요...

노트북 잃어버렸음;;

노트북 잃어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