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Windows Me RC1 발표

geekforum의 이미지

한글 Windows Me RC1(Release Candidate 1 : 발표 후보1)이 발표되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자로 자사의 ftp 서버에 Windows Me RC1을 등록했다. 베타테스터들은 오늘부터 마이크로소프트의 FTP에 접속해 RC1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Me 베타 테스트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버전부터는 모든 베타테스터들에게 Windows Me RC 버전을 CD로 발송해주는 것이 아니고, 버그 리포트를 하나이상 올린 사람에게만 CD로 발송해준다고 한다.

한편 영문버전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는 반독점 판결을 내리기 하루 전날인 6월 7일, 고도로 통합된 Windows Me 최종 베타 버전을 베타 테스터들에게 이미 공급했다.

Windows Me는 윈도우 98과 윈도우 98 SE의 마이너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올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또 PC 제조업체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Windows Me가 프리로딩된 PC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Windows Me는 영문버전이 RC(release candidate, 출시 후보) 2까지 나와 있는 상태이고, 한글버전은 오늘 RC1 버전이 발표된 것이 가장 최신 버전이다. 베타테스터들의 의견에 의하면 현재 나와있는 버전은 거의 완성단계에 이른 제품으로 설치시나 실행시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