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리눅스 BBS,

geekforum의 이미지

텍스트 기반의 리눅스 전문 BBS가 국내 처음으로 생겼다.
 
  인터넷 텔넷(telent)을 통해 제공되는 리눅스 전문BBS '오시퍼(OCPER, Open Computing Provider)'는 총 10개의 메인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가입과 이용은 무료다. 구성메뉴는 리눅스 사용과 개발에 관한 정보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리눅스용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한 오시퍼 프로젝트(Ocper Project)가 주목받고 있다.
 
  오시퍼 프로젝트는 소스위주의 개발방법을 지양하고 개발 방법론에 입각한 분석과 설계를 통해 리눅스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자는 것으로 현재 리눅스용 팩스서버, 클러스터링 컴퓨팅, 웹 BBS 등 3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시퍼는 telnet://ocper.org로 접속 가능하다.
  <김응열기자> 디지털타임즈
 

<a href=http://www.dt.co.kr>한꺼번에 읽기</a>

이호연의 이미지

헐~ 생긴지가 언젠데..

용훈 wrote..
: 텍스트 기반의 리눅스 전문 BBS가 국내 처음으로 생겼다.
:  
:   인터넷 텔넷(telent)을 통해 제공되는 리눅스 전문BBS '오시퍼(OCPER, Open Computing Provider)'는 총 10개의 메인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가입과 이용은 무료다. 구성메뉴는 리눅스 사용과 개발에 관한 정보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특히 리눅스용 소프트웨어 개발과 관련한 오시퍼 프로젝트(Ocper Project)가 주목받고 있다.
:  
:   오시퍼 프로젝트는 소스위주의 개발방법을 지양하고 개발 방법론에 입각한 분석과 설계를 통해 리눅스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자는 것으로 현재 리눅스용 팩스서버, 클러스터링 컴퓨팅, 웹 BBS 등 3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시퍼는 telnet://ocper.org로 접속 가능하다.
:   <김응열기자> 디지털타임즈
:  
:
:
:
: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