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케이프 6.0 발표]드뎌 발표 되었습니다.

geekforum의 이미지

리눅스에서 정말 빨리 뜨긴 하는데요.
근데 사이트 찾아 가는데 넘 오래 걸립니다.
ie보다 빠르다고 들었는데 영 아니네요.
그리고 프레임간 서로 겹쳐 보이기도 합니다.
10M입니다. 넷스케이프 ftp에서 받으세요.
다운로드는 ftp.netscape.com에서 받으세요.
어쨋든 정말 느려터진 넷스케이프가 부담없이 실행은 되는데 사이트를 한참동안 찾아 헤메어 다닙니다요 그려..
설치도 한결 간편합니다. 컴파일도 필요없고 압축풀어서 그냥 실행하면 뜨네요..
그럼 많이 사용하세요.
------------------------------

넷스케이프 6.0버전 시험판 발표

웹 브라우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한 때 브라우 저 시장의 90%까지 잠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1위 자리를 내 준 넷스케이프가 5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전시회에서 6.0 버전 시험판 발표회를 갖는다.
지난 97년 8월 4.0 버전이 나온 뒤 2년 반만에 새로 나오는 6.0의 공개는 마이 크로소프트가 반덤핑법 위반 판결로 위기에 직면한 시점에서 이뤄진 것이어서 주목 된다.

현재 브라우저 시장의 70%를 점하고 있는 익스플로러와 힘든 경쟁을 벌이고 있 는 넷스케이프는 최신판인 6.0 버전의 크기를 기본 5.5MB로 줄였다.

사용자들은 전자메일이나 인터넷 폰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로 관련 프로그램을다운 받아야 하나 다른 부분은 제거함으로써 전체적으로 크기가 줄어들도록 했다.

시험판 내용을 발표하게 될 AOL 간부 중 한 사람인 짐 마틴 넷스케이프 넷센터전무는 이번 최신 버전이 소프트웨어의 크기를 줄이고, 속도를 빠르게 하며 검색작 업을 용이하게 하는데 개발의 초점이 맞춰졌다고 말했다.

익스플로러가 윈도 운영체제에 초점을 맞춘데 비해 넷스케이프는 마이크로소프 트의 윈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의 가장 큰 경쟁상대인 애플의 맥킨토시,리눅스 운영체제에도 적용되도록 만들어졌다.

넷스케이프의 모회사인 AOL은 지난해 넷스케이프를 인수한 후 이 브라우저 기술 을 다른 인터넷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 href=http://www.hk.co.kr/11_8/200004/h20000406001923180136.htm>한꺼번에 읽기</a>

안경호의 이미지

겨울아이님의 뜨뜻한 충고로... 라이센수인쥐 뭔쥐는... 뜨끔한 상태루 놓아두구...

요기서 6.0 받으세요.
http://openbiz.dyndns.org/~boolwhee/netscape6.tar.gz

황병우 wrote..
: 리눅스에서 정말 빨리 뜨긴 하는데요.
: 근데 사이트 찾아 가는데 넘 오래 걸립니다.
: ie보다 빠르다고 들었는데 영 아니네요.
: 그리고 프레임간 서로 겹쳐 보이기도 합니다.
: 10M입니다. 넷스케이프 ftp에서 받으세요.
: 다운로드는 ftp.netscape.com에서 받으세요.
: 어쨋든 정말 느려터진 넷스케이프가 부담없이 실행은 되는데 사이트를 한참동안 찾아 헤메어 다닙니다요 그려..
: 설치도 한결 간편합니다. 컴파일도 필요없고 압축풀어서 그냥 실행하면 뜨네요..
: 그럼 많이 사용하세요.
: ------------------------------
:
: 넷스케이프 6.0버전 시험판 발표
:
: 웹 브라우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한 때 브라우 저 시장의 90%까지 잠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1위 자리를 내 준 넷스케이프가 5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전시회에서 6.0 버전 시험판 발표회를 갖는다.
: 지난 97년 8월 4.0 버전이 나온 뒤 2년 반만에 새로 나오는 6.0의 공개는 마이 크로소프트가 반덤핑법 위반 판결로 위기에 직면한 시점에서 이뤄진 것이어서 주목 된다.
:
: 현재 브라우저 시장의 70%를 점하고 있는 익스플로러와 힘든 경쟁을 벌이고 있 는 넷스케이프는 최신판인 6.0 버전의 크기를 기본 5.5MB로 줄였다.
:
: 사용자들은 전자메일이나 인터넷 폰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로 관련 프로그램을다운 받아야 하나 다른 부분은 제거함으로써 전체적으로 크기가 줄어들도록 했다.
:
: 시험판 내용을 발표하게 될 AOL 간부 중 한 사람인 짐 마틴 넷스케이프 넷센터전무는 이번 최신 버전이 소프트웨어의 크기를 줄이고, 속도를 빠르게 하며 검색작 업을 용이하게 하는데 개발의 초점이 맞춰졌다고 말했다.
:
: 익스플로러가 윈도 운영체제에 초점을 맞춘데 비해 넷스케이프는 마이크로소프 트의 윈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의 가장 큰 경쟁상대인 애플의 맥킨토시,리눅스 운영체제에도 적용되도록 만들어졌다.
:
: 넷스케이프의 모회사인 AOL은 지난해 넷스케이프를 인수한 후 이 브라우저 기술 을 다른 인터넷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
:
: <a href=http://www.hk.co.kr/11_8/200004/h20000406001923180136.htm>한꺼번에 읽기</a>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이전 버젼보다 오히려 안좋아진것 같군요.
rpm 페키지가 아닌게 다행이라는생각이 드는군요.
그냥 앞툭루어서 실패시켜보고 괭장히 실망했습니다.
칙칙하고 느리고 별다른 점은 안보이고
여전히 안되는거 많고.....

안경호 wrote..
: 겨울아이님의 뜨뜻한 충고로... 라이센수인쥐 뭔쥐는... 뜨끔한 상태루 놓아두구...
:
: 요기서 6.0 받으세요.
: http://openbiz.dyndns.org/~boolwhee/netscape6.tar.gz
:
:
:
: 황병우 wrote..
: : 리눅스에서 정말 빨리 뜨긴 하는데요.
: : 근데 사이트 찾아 가는데 넘 오래 걸립니다.
: : ie보다 빠르다고 들었는데 영 아니네요.
: : 그리고 프레임간 서로 겹쳐 보이기도 합니다.
: : 10M입니다. 넷스케이프 ftp에서 받으세요.
: : 다운로드는 ftp.netscape.com에서 받으세요.
: : 어쨋든 정말 느려터진 넷스케이프가 부담없이 실행은 되는데 사이트를 한참동안 찾아 헤메어 다닙니다요 그려..
: : 설치도 한결 간편합니다. 컴파일도 필요없고 압축풀어서 그냥 실행하면 뜨네요..
: : 그럼 많이 사용하세요.
: : ------------------------------
: :
: : 넷스케이프 6.0버전 시험판 발표
: :
: : 웹 브라우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한 때 브라우 저 시장의 90%까지 잠식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1위 자리를 내 준 넷스케이프가 5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전시회에서 6.0 버전 시험판 발표회를 갖는다.
: : 지난 97년 8월 4.0 버전이 나온 뒤 2년 반만에 새로 나오는 6.0의 공개는 마이 크로소프트가 반덤핑법 위반 판결로 위기에 직면한 시점에서 이뤄진 것이어서 주목 된다.
: :
: : 현재 브라우저 시장의 70%를 점하고 있는 익스플로러와 힘든 경쟁을 벌이고 있 는 넷스케이프는 최신판인 6.0 버전의 크기를 기본 5.5MB로 줄였다.
: :
: : 사용자들은 전자메일이나 인터넷 폰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로 관련 프로그램을다운 받아야 하나 다른 부분은 제거함으로써 전체적으로 크기가 줄어들도록 했다.
: :
: : 시험판 내용을 발표하게 될 AOL 간부 중 한 사람인 짐 마틴 넷스케이프 넷센터전무는 이번 최신 버전이 소프트웨어의 크기를 줄이고, 속도를 빠르게 하며 검색작 업을 용이하게 하는데 개발의 초점이 맞춰졌다고 말했다.
: :
: : 익스플로러가 윈도 운영체제에 초점을 맞춘데 비해 넷스케이프는 마이크로소프 트의 윈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의 가장 큰 경쟁상대인 애플의 맥킨토시,리눅스 운영체제에도 적용되도록 만들어졌다.
: :
: : 넷스케이프의 모회사인 AOL은 지난해 넷스케이프를 인수한 후 이 브라우저 기술 을 다른 인터넷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
: :
: :
: : <a href=http://www.hk.co.kr/11_8/200004/h20000406001923180136.htm>한꺼번에 읽기</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