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프리서버 호스팅 서비스 등장

이호연의 이미지

국내 최초로 보안과 백업까지 지원되는 서버 호스팅 서비스가 등장했다. 서버호스팅분야의 선두기업인 인터넷제국(대표 최건)은 16일 보안 전문기업 코코넛(대표 조석일), 데이터백업 전문업체 씨디데이타(대표 심영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품질의 보안 및 백업 서비스가 지원되는 '원스톱 프리서버 호스팅 서비스(OSFS)'를 발표, 판매에 들어갔다.

원스톱 프리서버 호스팅 서비스는 100Mbps 속도의 고성능 ISP 전용서버를 월 90만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하면서 보안 및 데이터 백업 분야에서 코코넛의 보안서비스와 씨디데이타의 백업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포털 및 금융, 언론 등 대형 인터넷 서비스 업체 뿐 아니라 중소 인터넷 서비스 업체들도 초고속 전용회선 및 서버 호스팅 서비스와 함께 최고의 보안 및 백업 서비스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같은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인터넷제국이 아시아에서 가장 안전하다는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KIDC)의 1기가(1,000메가)bps 초고속 네트워크 백본망을 기반으로 한 2,660대의 고성능 ISP 전용 HP서버를 갖추고 있기 때문.

코코넛은 데이콤인터내셔날, 안철수컴퓨터바이러스연구소,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 공동 출자해 설립됐으며, 국....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