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썬, 국내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위한 특별 프

이호연의 이미지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괄하는 ‘개발자 패키지’
- 국내 개발자의 개발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 기대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李相憲)는 ‘썬 테크날러지 데이’ 개발자 컨퍼런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통합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썬 개발자 이센셜 하드웨어’ 프로그램을 국내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자바(JavaTM) 플랫폼 및 솔라리스(SolarisTM) 운영환경의 기업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며, 최근 회원이 1백만 명을 넘어서는 등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는 개발자 공동체인 썬의 SDC(Sun Developer Connection) 프로그램의 급속한 성장에 부응해 발표됐다.

'썬 개발자 이센셜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와 개발 툴은 물론 ‘Sun EnterpriseTM 3500’서버 및 ‘Sun StorEdgeTM A3500' 스토리지 등의 데스크톱 시스템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로서 다양한 기업들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SDC를 통해 연간회원제로 운영되며 SDC 공인 회원사에게는 주문 후 30일 내에 공급될 것이다.

예를 들어 ‘Sun Developer Essentials’, ‘Enterprise Edition’ 등의 소프트웨어 및 툴을 포함한 17인치 컬러 모니터의 울트라스팍(UltraSPARCTM) 5 웍스테이션이나 울트라스팍(UltraSPARCTM) 10 패키지 등 엔트리 레벨 하드웨어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들 시스템에 대한 개발자 기술 지원 및 보증 업그레이드에 대해서까지 특별 할인....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