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윈도우 2000으로 "나이스 퍼팅"

이호연의 이미지

네트워크 UPS(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를 공급하는 APC 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2000 운영 시스템에 들어가는 UPS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호기를 맞고 있다.

APC는 윈도우 2000 운영 시스템에 들어가는 UPS 관리 시스템과 APC 소프트웨어를 접목하기로함에 따라 기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힐 수 있게 됐다.

APC 코리아의 오세일 사장은 "시스템 지원 작업에 모든 UPS 제품을 기본으로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윈도우 2000과 UP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며 이를 통해 운영 시스템에서 보다 광범위한 UPS 전원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2000의 UPS 관리 코드 선정에서 APC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UPS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제품의 신뢰성과 전문성이 가장 우수하다는 평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APC는 윈도우 95와 USB-ready, 윈도우 98 기반의 솔루션에 대해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인증을 받는 등 꾸준히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다.

개발중인 윈도우2000의 전원 관리 컨트롤 패널용 UPS 탭은 전원 경고 표시, 전원 사고 기록 뿐 아니라, 부재중 정전이 됐을 때 운영 시스템의 셧다운 기능 등을 포함해 향....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