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ic, 리눅스에서 음성. 데이터 솔루션을 가능

이호연의 이미지

인텔과 그 자회사 Dialogic는 운영체제 플랫폼을 확장하여 리눅스를 포함시키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몇몇 초기 어댑터 고객은 리눅스로 포팅하기 위해 Dialogic 개발 킷을 사용하고 있다.

Dialogic은 개발자들이 원격통신 요소를 전통적 리눅스 기반의 데이터 기술과 결합해 진정한 전자 비즈니스 솔루션을 신뢰성이 있고 고성능을 유지하며 가격 면에서도 유리한 운영체제에서 만들 수 있도록 한다.

Dialogic 개발자들은 새 음성과 데이터 통합 필요에 따른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리눅스의 지원을 찾고 있다. 기업 시스템 소유주에게 리눅스는 매력적인 가격에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열린 플랫폼이다.

공용 네트웍 서비스 제공자에게, 리눅스는 네트워크 환경을 위한 규모성과 관리의 편이성을 제공한다. 개발자들이 요구하는 투자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Dialogic는 동일한 R4 API 개발자들에게 기존의 컴퓨터 전화 어플리케이션을 높은 비용을 들여 다시 작성하지 않고 리눅스의 이득을 빨리 맛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제공한다.

Dialogic 제품은 리눅스에 완전히 통합되고 검증되었다. Dialogic는 음성, 아날로그와 디지틀 네트웍 인터페이스, 팩스, 컨퍼런스, station set과 스피치 플랫폼을 포함하는 PCI와 ISA 제품의 전략적 세트를 위한 리눅스의 지.......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