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e, 새HW로 게임용 최고 OS된다.

이호연의 이미지

Windows98의 차기 버전인 Windows ME(Windows Millennium Edition)가 게임용으로는 최고의 OS가 될 전망이다. 인터넷과 인터넷 기반의 게임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Windows ME는 게임기와의 갭을 줄이도록 촛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윈도우98에서 잘 작동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할 것이고, 안정성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우리는 게이머들과 일반 PC유저 모두에게 많은 이득을 주도록 윈도우Me를 개발했습니다. Windows ME는 하드웨어 지원을 더욱 늘리고, 최신의 그래픽카드와 조이스틱 등으로부터 최대의 성능을 얻도록 해줄 것입니다. 안정성과 퍼포먼스 등 모든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MS의 윈도우 제품 담당자 Sanford씨의 말이다.

그리고 게임기와 달리 대부분의 PC들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더욱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Windows ME 는 인터넷 뿐만아니라 가정에서 PC끼리의 네트웍 연결도 훨씬 편하게 해줍니다. 너무나 쉽게 두 PC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죠. 이런 기술을 이용해 사람들이 게임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집에서 PC를 쓰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기술이 아마 이런쪽으로 가장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