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 x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관련해서 이것저것 좀 많은 공부를 하고 있는데... direct x를 보다보니 오버레이라는 놈이 나오는데... 이놈이 뭣하는 놈인지는 알겠는데;;
뭐 따로 어디서 정보라도 좀 구할수 없을까 싶어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제가 찾아보면서는... 대략 이놈은 무엇무엇하는 놈이다... 이정도만 찾아서리... ;;
아시는 분 가르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__)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 한빛미디어>
책을 읽어 보세요
DirectShow 보다는 DirectX 관련 서적을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니면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 질문을 검색해보시는게 좋을듯...
http://www.gpgstudy.com 을 추천드립니다.
오버레이란, 그래픽 카드에서 H/W적으로 지원해주는 기능인데
지원을 안해주면 쓸수 없는 것이고,
한개 이상의 추가적인 레이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오버레이의 특징은 이 레이어간에 서로 해상도나 컬러 깊이 값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스타 크래프트의 아랫쪽 Ui 같은 고정된 이미지 같은 것을 오버레이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는 3D 하드웨어 가속 같은 것을 못 받는 경우도 있고
그래픽 카드에 따라 오버레이 기능이 없는 것도 있기 때문에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 되시길..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민주노동당 : http://www.kdlp.org 반공 교육의 성과로, 민주주의의 반대가 공산주의(또는 사회주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 한빛미디어>
<DirectShow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 한빛미디어>
책을 읽어 보세요
DirectShow 보다는 DirectX 관련 서적을 보셔야 할것 같습니
DirectShow 보다는 DirectX 관련 서적을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니면 게임 관련 커뮤니티에 질문을 검색해보시는게 좋을듯...
http://www.gpgstudy.com 을 추천드립니다.
오버레이란, 그래픽 카드에서 H/W적으로 지원해주는 기능인데
지원을 안해주면 쓸수 없는 것이고,
한개 이상의 추가적인 레이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오버레이의 특징은 이 레이어간에 서로 해상도나 컬러 깊이 값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스타 크래프트의 아랫쪽 Ui 같은 고정된 이미지 같은 것을 오버레이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버레이는 3D 하드웨어 가속 같은 것을 못 받는 경우도 있고
그래픽 카드에 따라 오버레이 기능이 없는 것도 있기 때문에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 되시길..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 민주노동당 : http://www.kdlp.org
반공 교육의 성과로, 민주주의의 반대가 공산주의(또는 사회주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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