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s-on-the-web v2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segfault의 이미지

http://mekazawa.planetmono.org:8002/~segfault/botwv2/

bms 파일을 플래쉬 무비로 변환해주는 웹 어플리케이션입니다.
C 언어에 qDecoder, ming과 gd 등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UI는 PHP로)
2005년 2월경에 만들어 둔 건데, 버그가 너무 많고, bms 스펙을 제대로 지원하지 못하는 관계로 요새 완전히 새로 뜯어고치고 있습니다.
UI, 변속 bpm, 메타데이터 표시 등 기능을 한두개씩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하게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할수 없기 때문에, 어떤 bms 파일은 오류가 날 지도 모르니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제 개인 PC에서 돌아가는 거라 접속이 안될 때도 있으니, 만약 안 된다면 다른 시간대에 다시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ps. 출력물이 실제 bms보다 느릴 수도 있지만 그건 플레이어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standalone player에서는 60fps 제속도로 나오는데, 웹에 임베딩시키면 (플랫폼에 따라서) 제 속도가 안 나옵니다. 왜 그런지 아시는 분?

Stand Alone Complex의 이미지

아쉽게도 아직 소리는 안나오는군요.

화이팅입니다~

ps. 스탠드 얼론 플레이어로 돌리면 자체적 시스템 자원을 어느정도 확보해서 플래쉬를 구동할 수 있지만 웹상의 플러그인 형태로 가면 그게 제한되는게 아닐지 추측해봅니다.

RET ;My life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