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ora사의 구형 nas서버를 2대 받았는데..쓰는방법이..

cmcchoi의 이미지

혹시 nas서버 fastora사꺼 쓰시는분 계시면 사용법점 부탁드립니다.

모델넘버가 . nas-104 와 .nas-t2입니다.

보드가 작아서 받기는했는데..도대체 며칠째 헤메고 있습니다.

스펙은...
104모델은 펜 3 800에 256 꼽혀있고. 하드는 4개 달수 있게 되어잇는 1u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핫스웝이라고 하는데 리눅스도 핫스웝을 할수 있는건지...

t2모델은 ide가 2개 달리고 . 같은 모델중에 윈도 2003 스토리지 서버용 패키지도 있는것 같습니다.제가 받은건 오에스는 없었구요..
이건 c800인거 같습니다. 메모리는 노트북메모리 256 달려있구요..
사이트를 올리니 혹시라도 같은 모델을 쓰시는분 계시면 사용법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오에스를 멀깔아야되는지....도대체 모르겠습니다.

http://www.fastora.com/product_index.php?doc_name=index

cmcchoi의 이미지

오늘은 104모델을 꺼내서자세히 보니 안에 프라미스 칩셋이 2개 박혀잇군요..
거기에다가 하드를 꼽아보니 133하드로 잡히는걸보니 괴안타 생각햇는데..
계속된 비프음으로 파워를 끄게 됐습니다.

삐~~~하면서 계속 나온느데 멈추는것도 아니고 돌아가면서 계속 소리가 납니다..

104 모델을 지금 튜알셀 1.2기가로 올려놓고 . 보니 밑에쪽에 c.f메모리 꼽는데가 있고 해당 카드는 없군요..
바이오스를 보니 .ide를 cf로 이용하나봅니다. 한개가 잡히는걸 보니..

혹시 이모델 국내에서 사용하거나 사용해보신적 잇는분 계시면 답글점 부탁드립니다.

qualis의 이미지

cmcchoi wrote:

계속된 비프음으로 파워를 끄게 됐습니다.

삐~~~하면서 계속 나온느데 멈추는것도 아니고 돌아가면서 계속 소리가 납니다..

메인보드마다 에러음은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M/B의 경우 저런 상황은 마우스나 키보드쪽 불량일 확률이 높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M/B를 갈아야 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요....

오래된 컴이라면 완전 분해 후 먼지 제거 및 핀 및 커넥터 접촉 부위를 청소한 후에 재조립해보시는게 좋을 꺼 같습니다.

시작이 어려울 뿐이다...

다즐링의 이미지

아마 스토리지는 freebsd를 개조한놈일껍니다.

그게 아니면 리눅습니다 -_-;;

보통 대충깔면 잘잡힙니다;;

------------------------------------------------------------------------------------------------
Life is in 다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