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제품좀 소개 해 주세요.

elfs의 이미지

어제 라디오로 뉴스를 듣다보니 벌금을 대폭 인상할지도 모른 다는 뉴스가 나오더군요.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국내의 도로사정,애매한 신호규정 또는 신호기, 인구비 면적률 등을 볼때 지키기가 어려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몇천만원 단위로 올릴수도 있다는 얘길 들으니 아무래도 감지기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몇 제품을 찾아보니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데이터 업그레이드 비용도 제각각이고 그런것 같네요..

아무래도 얼리어답터나 매니아 성향이 강한 여러분들의 조언을 듣고 구입할까 싶어 글 올립니다.

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제품을 추천해 주세요. :o

bus710의 이미지

그런 쪽은 택시 기사분들께 여쭤보면 바로 답 나옵니다. :D

life is only one time

warpdory의 이미지

각 업체별로 ..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나 GPS 나 네비게이션 제품은 A/S 나 데이터 업데이트가 필수적인데, 사실 싸구려 제품중에는 이게 안 되는 게 많습니다. 왕창 싸게 팔고 회사 없애고 다시 다른 이름으로 회사 열고 제품 디자인 조금 바꿔서 다시 팔고 다시 회사 없애고.. 이러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나, 고속도로 휴게소나 카센타 등에서 싸게 장착해 준다는 것의 상당수는 저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아버지 차에 달아드린 네비게이션 제품이 있는데, 꽤 괜찮더군요. 업데이트도 2 주에 한번 꼴로 계속 되고 있고.. (부모님께서 계산 인천/부천 이 동네는 크게 지도가 변할 일이 없어서 사실 업데이트 자체는 큰 문제는 아닌데, 가끔 종친회 일 때문에 가시는 진주나 마산, 부산 이쪽은 계속 좀 바뀌더군요.) ...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A/S 쪽에 전화 걸면 목소리 예쁜 상담원이 받는다는 겁니다. (딱 한번 전화해 봤습니다. USB 케이블 분실해서 하나 더 보내 달라고...)

인포로드 라는 업체입니다. 값은 싼 편은 아닙니다만, 제품 자체는 좋더군요. 간접 광고가 될까봐 업체 url 은 안 올립니다. 검색엔진에서 한번 찾아 보세요.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