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가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
X자체가 네트웍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마치 화상통신을 하는것 과 같은
퍼포먼스 디그레데이션이 있을듯 싶은데..
어느정도인지요?
mplayer는 거의 리소스를 잡지 않더군요..
일단 하드웨어 오버레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했을때 보다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겠지요. 그렇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그레픽 카드가 하드웨어 오버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렌더링할때 걸리는 부하는 크지 않습니다.
오히려 디코더가 리소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어떤 디코더를 사용하냐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
언급하신 X의 구조상 나타는 네트워크 부하는 신경 안쓰셔도 될 정도입니다.
---------------------------- Let's Do It
프로그램이 remote에서 돌고
X서버는 그 프로그램과 다른 머신상에 있는 구조임에도
X로 인한 오버헤드를 무시할만 한지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mplayer는 거의 리소스를 잡지 않더군요..일단 하드웨어 오버
mplayer는 거의 리소스를 잡지 않더군요..
일단 하드웨어 오버레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했을때 보다는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겠지요. 그렇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그레픽 카드가 하드웨어 오버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렌더링할때 걸리는 부하는 크지 않습니다.
오히려 디코더가 리소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어떤 디코더를 사용하냐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
언급하신 X의 구조상 나타는 네트워크 부하는 신경 안쓰셔도 될 정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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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s Do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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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이 remote에서 돌고
X서버는 그 프로그램과 다른 머신상에 있는 구조임에도
X로 인한 오버헤드를 무시할만 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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