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이런 부분 수정 꼭 부탁 드립니다.

zelon의 이미지

전에도 몇번 올라왔던 건데 아직 아무런 반응(?)이 없으셔서 다시 정리해봅니다. ^^;;

* kldpwiki 의 RSS 를 썬더버드에서 받아보면 모두 (no subject) 라고 뜹니다.

* kldp.net 의 RSS url 을 kldp.net 에서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 kldp.net 에서 kldp.net 의 게시판으로의 링크가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첫번째 경우는 BandIt 등의 다른 RSS 로 보면 나오는데 썬더버드만 보이지 않는 듯 합니다. xml tag 가 다른건지..

아래 2개는 kldp.net 의 첫화면에서 찾을 수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권순선의 이미지

kldp wiki의 rss는 moniwiki의 것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moniwki 개발 페이지에 알려 주시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moniwiki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모두 발생하는 문제일 가능성이 클 테니까요.

kldp.net의 rss는 firefox를 사용하신다면 바로 구독하실 수 있고요. (우측아랫부분에 아이콘) 사이트 상에서는 초기화면 우측 상단에 방금 아이콘을 추가해 두었습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인데 너무 오래 걸렸네요. 죄송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kldp.net의 게시판은 각 프로젝트별로 존재하고 있으므로 각 프로젝트별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kldp.net의 게시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혹시 http://kldp.net/projects/siteadmin/ 의 게시판을 이야기하는 것이라면.... 글쎄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