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모크의 빌게이츠..

ydhoney의 이미지

http://no-smok.net/nsmk/BillGates?action=highlight&value=%BA%F4+%B0%D4%C0%CC%C3%F7

그냥 어제 밤새 노스모킹하다가보니 빌게이츠 항목도 있네요.

재미있군요. 8)

MadKid의 이미지

Quote:
매트릭스를 패러디한 약 7분 길이의 이 동영상에서 게이츠 회장이 맡은 역할은스티브 발머 MS CEO가 분한 주인공 '네오'를 매트릭스에서 탈출시켜 투쟁의 길로 이끄는 저항조직의 지도자 '모피어스'.

발머 CEO는 '스티보'라는 이름의 컴퓨터 해커로 활동하다 리눅스가 지배하는 매트릭스의 요원들에게 붙잡혀 심문을 받던 도중 전화기를 통해 게이츠 회장에게로 소환된다.

게이츠 회장은 진실을 보는 '빨간 알약'을 선택한 발머 CEO를 무술도장으로 데려가 한바탕 격투를 벌인 뒤 "이제 진실을 알려야 할 때" 라며 자사의 차세대 윈도인 '롱혼(Longhorn)'을 소개하고 매트릭스로 돌아온 발머 CEO는 매트릭스와의 투쟁을 다짐한다는 내용이다.

리눅스와 IBM 진영을 겨냥해 만든 이 동영상에서는 심문도중 매트릭스 요원이리눅스 운영체제의 노트북을 켜자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해 작동이 멈춘다.

또 게이츠가 "매트릭스에 남고 싶으면 이걸 먹으라"며 'IBM/리눅스'라고 써진주먹만한 크기의 알약을 발머에게 내미는 등 영화장면을 인용해 리눅스를 비꼬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연설회장을 가득 메운 5천여명의 청중은 환호와 폭소로 대답했다.

최고군요. :lol:
여태 왜 이런 얘기를 모르고 있었지...
어디 동영상 구할데 없을라나..

galien의 이미지

Quote:
The Matrix! - Microsoft has requested that I remove these pictures due to their policy of no photographs during that portion of Bill Gates presentation.

마소가 단속했나보군요. 옛날에 본 기억이 있는데 진짜 말도 안되게(!)
웃깁니다.

http://www.only4gurus.com/v2/preview.asp?ID=4551

여기보시면 비디오 클립의 앞쪽 절반은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맥 관련 싸이튼가에서 보여준 스티브 발머씨의

Quote:
I love this company!!!

쇼도 참 스펙터클했는데요...

빌 게이츠 프리젠 테이션 중에 블루스크린이 매트릭스 때였나도 가물가물하네요.

추신 : 윈도우 1.0 광고를 봐도 그렇고, 빌 게이츠씨는 스티브 발머씨가 재미있어서 같이 일 하고 싶어했던 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 중에 자신을 웃겨주는 사람도 상위에 랭크 되있나요? :wink:

MadKid의 이미지

링크 감사합니다.
정말 재밌었습니다. :)

윈도우즈 1.0 광고에, 매트릭스 패러디 동영상에..
웃을 일이 많이 생기는 군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