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logout의 이미지

안녕하세요.

휴대폰을 하나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서비스 업체는 어쩔 수 없이 SK telecom을 써야 하구요... 카메라 필요없고, 쓸데없는 부가기능 모조리 필요없고 단순히 음성통화와 문자보내기만 잘 되면 오케이입니다. 추가로 튼튼하고 내구성 좋은 휴대폰이면 좋겠습니다. 가격은 구형이라도 괜찮으니 저렴할수록 좋구요. 어떤 제품을 사는게 좋을까요?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까 무난한 제품으로 삼성에서 나온 이건희폰(?)이 자주 언급되던데... (모델명이 sch 430인가 그렇네요....) 그냥 이걸로 해버릴까요? :)

File attachments: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삼성 애니콜 PCS SPH-8016.jpg18.08 KB
zenguy의 이미지

스카이 시리즈 중에서 구형 모델을 구입하심이 어떨지..
스카이가 워낙 내구성도 좋죠.. 기능은 꼭 필요한것만 있고요.
대리점 가보시면 스카이 씨리즈 못보던게 많으실것입니다. 그중 하나 선택하심이.. ^-^

i2c1ude의 이미지

핸드폰은 뭐니 뭐니해도 삼성이죠..

bluenux의 이미지

이번에 새로나온 스타택 2004 어떤가요?

조건에 잘 부합하리라 생각합니다.

ikshin의 이미지

logout 님께서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신 것 같은데... 저도 스타택 강추~ 예전 7660 모델로 장만하는게 여의치 못해 이번 2004 블랙모델로 샀는데 예전 모델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만족하실 듯 싶네요, 저도 만족하구요. :-)

- Human knowledge belongs to the world...

차리서의 이미지

제가 쓰고 있는 삼성 애니콜 SPH-8016 PCS입니다. 아마도 취향에 상당히 들어맞지 않을까 싶군요.
단, SK telecom으로도 쓸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어쩌면 단종되었을지도 모릅니다. :?

댓글 첨부 파일: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0바이트

--
자본주의,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는 결국 자유마저 돈으로 사야하나보다.
사줄테니 제발 팔기나 해다오. 아직 내가 "사겠다"고 말하는 동안에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