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데이터 전송시, 문제점입니다.
글쓴이: andro000 / 작성시간: 수, 2004/02/18 - 5:24오후
네트웍으로 영상 데이터를 연속적으로 전송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데이터를 요청하면 서버는 그에 합당한 데이터를
클라이언트에서 전송하는데, 중간중간 데이터를 받지 못하는 경우(영상화면이
멈춤)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서버, 클라이언트 처리 루틴때문인지, 아님
네트워크 밴드위스 문제인지, 여러가지 요인으로 그랬을거라 생각하는데
님들께선 이런 경우가 혹시 있었는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참고) 영상을 받지 못할때. 서버에 대한 ping을 보내면
Request timed out. 상태입니다. 한참후 영상이 클라이언트 display에서
play될때 ping이 잘 나감
Forums:
보통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러한 네트웍의 불안정성 때문에...버퍼링을
보통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러한 네트웍의 불안정성 때문에...
버퍼링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하게 됩니다.
그러니 님도 이런 버퍼링의 개념을 활용해서 구성을 하시면...
완전히 해결은 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의 안정성은 더 확보가 가능할 것입니다.
<어떠한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하양 지훈'>
#include <com.h> <C2H5OH.h> <woman.h>
do { if (com) hacking(); if (money) drinking(); if (women) loving(); } while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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