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본 사이트는 기존 KLDP 게시판의 기능을 대체하기 위한 곳으로서 기존 게시판이 스패머들의 광고 리스트에 올라가서 하루에도 여러 건씩 스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관계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확대/개편한 것입니다.

이곳은 스패머들을 막기 위해 기본적으로 사용자 등록을 한 사람만이 글을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일부 게시판의 경우 사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사람도 글을 쓰거나 답글을 쓸 수 있습니다만, 익명을 악용하는 사례가 생긴다면 예고없이 접근 권한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도중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이는 등록 사용자에게만 제공되는 기능임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등록은 매우 간단하며,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항목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자 이름: 이는 id와 같은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 올린 글에 대한 답글이나 공지사항 등이 이 주소로 전송되며 메일 주소는 사이트 내에서 직접 노출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주민등록번호 등의 중요한 개인 정보는 필요없으며, 자동 로그인 기능도 제공하므로 처음 한번만 로그인하면 다음번에 다시 로그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사용자는 모든 게시판에 접근하여 글을 읽고, 쓰고, 답글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며 그외에도 답글에 대한 통보 기능, 비공개 메시지 교환 기능, 아바타 활용, 사용자 그룹 참여 등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제공됩니다.

사용자 등록은 사이트 윗부분의 "사용자 등록"을 클릭하시거나 혹은 다음 페이지에서 곧바로 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bbs.kldp.org/profile.php?mode=register

부디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교환하시어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사이트가 운영될 수 있도록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주제: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