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뉴스 게시판, 토론/토의 게시판 운영그룹 모집

권순선의 이미지

새소식/뉴스 게시판과 토론/토의 게시판의 운영그룹을 모집합니다.

새로운 정보와 이슈가 될 만한 좋은 화두를 제시하는 것이 주요 활동이 되겠습니다. 이 두 게시판은 다른 게시판에 비해 상대적으로 글을 올리는 사람이 많지 않았고, 가끔은 플레임으로 이어져 서로 눈살을 찌푸리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 두 게시판을 활성화하면서, 게시판의 관리도 같이 해 주실 수 있는 분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관리자 그룹으로 선임되신 분들은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 하루에 2개 이상의 글을 새소식/뉴스 게시판이나 토론/토의 게시판에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그 정도면 무리가 없겠지요? 좋은 정보가 될만한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관리 권한도 같이 드리겠습니다. 글을 올려 주시는 것 이외에 게시물 이동과 잠금, 삭제, 병합 등의 권한이 주어집니다.

참고로 현재 게시판 관리는 게시물 이동, 병합은 관리자가 스스로 판단해서 수행되고 있고, 게시물 삭제는 되도록 하지 않으며, 게시물 잠금은 http://bbs.kldp.org/viewtopic.php?t=31533 의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는 게시판 관리자와 일반 사용자들의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며, 이렇게 함으로써 관리자 개개인으로서도 관리 작업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KLDP BBS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계시면서, 이곳이 새로운 정보나 이슈가 더욱 많이 교환되고 논의되는 곳으로 거듭나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실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고 글을 올려 봅니다.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제게 개인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권한을 조절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답글을 달아 주세요....

관리자 주제: 

댓글

권순선의 이미지

방준영님( http://bbs.kldp.org/profile.php?mode=viewprofile&u=5599 )께서 운영그룹에 참여하시기로 하였으므로 일단 필요한 설정을 해 두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혹 관심있는 분이 계시면 연락을 주세요. 두 분 정도만 더 모집을 하고 그 이후 추가모집 여부는 다시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스러운 일을 자원해 주신 방준영님께 감사 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