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friendly.org 시리즈 입수

권순선의 이미지

o'reilly에서 나온 userfriendly.org 인쇄본 전부를 방금 입수하였습니다.

user friendly - the comic strip
evil geniuses
the root of all evil

그리고 현재 4권이 출간 예정인데 그동안 위의 3권이 모두 국내에서 절판된 상태라 구할 수가 없었는데 오늘 구하게 된 것입니다. 역시 국내에서 절판된 rms의 전기 free as in freedom도 오늘 같이 입수하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아마도 추석연휴는 책에 파묻혀서 보내게 될것 같네요.

기분이 좋아 자랑 겸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D

onemind555의 이미지

??

-----------^^ ^^ ^^ ^^ ^^ ----------
..........................................................

B00m의 이미지

어떻게 구하셨나요.. 저도 구하고 싶네요..

지하철 타고 다닐때 심심할때 보면 좋을거 같은데...

권순선의 이미지

o'reilly 국내 판매처인 한빛미디어에 추가로 한권씩 수입해 드릴 것을 부탁해서 받았습니다. 한빛미디어쪽에 아는 분이 계셔서.... :o

그리고 이 책은 http://www.userfriendly.org 의 내용을 그대로 책에 옮긴 것입니다. 이 만화는 http://www.hackerslab.org 에서 일부 한글로 번역된 것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컴퓨터 업계의 딜버트와 같은 존재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 것입니다.

meinside의 이미지

어떻게 또 구할 수 없을까요?;; :lol:

--

“Life is like riding a bicycle. To keep your balance, you must keep moving.”

- Albert Einstein

eminency의 이미지

공동구매를... 쿨럭 ㅡ.ㅡ;

노루가 사냥꾼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새가 그물치는 자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스스로 구원하라 -잠언 6:5

bluefury의 이미지

순선님 공구 추진해 주세요 :D

Why be The Nomal?

권순선의 이미지

공동구매라....

저는 이미 책을 구했으므로 별로 하고싶은 마음이 안드네요. 귀찮아서.... :)

필요하신 분은 한빛미디어 쪽에 개별적으로 문의해 보시는게 더 빠를 것입니다. 한빛미디어 홈페이지 http://www.hanbitbook.co.kr 의 자유게시판 등에 문의해 보시면 될것 같네요. 아마 도서 수입 일정이 정해져 있어 다음번 수입때 일괄적으로 들여오게 될텐데 얼마전에 한번 수입을 했으므로 다음번 수입 일정은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소 한달 정도??) 정확한 것은 한빛미디어에 직접 문의하세요~~

제가 나중에 디카 사면 책을 찍어서 올리도록 하지요. :o

책은 어제 잠깐 봤는데 역시 재미있더군요. 일반적인 o'reilly서적보다 판형이 크고 대신 얇습니다. 한 페이지에 3일치 만화가 담겨 있습니다. 가끔 주말 섹션이 중간중간에 끼어 있고요. 좀 안타까운 것은 주말 섹션들의 경우 원본은 칼라인데 책에서는 그냥 흑백으로 나와 있습니다.

불량도ㅐㅈㅣ의 이미지

항시 카드 대기중!!

문근영 너무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