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ns씨의 저서중에

bluefury의 이미지

Advanced Programming in the UNIX(R) Environment
(Hardcover)

W. Richard Stevens 저서한
책이 있는데
국내에는 김치하 -_-;; 교수가 번역한 책만 있더군요 그래서 주변에 물어물어 봤더니만..김치하교수가 번역하지 않고 같은 책이지만 다른역자가 쓴 번역판을 봤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온 온라인 서점을 돌아다녀 봤지만 찾을수가 업네요 품절된 것인지 ;;

혹시 책 제목이나,출판사 또는 번역된 (김치하교수저서말고) 책 이름을 알수있을까요?

원서사서 보시길 이런말을 가급적 자제해주시길 ㅠ.ㅠ 영어볼능력되면이렇게 고생하지도 않았죠 :oops:

xjiwoox의 이미지

번역본도 마찬가지로 저작권이라던가 뭐 그런게 존재하지 않나요?
판매되고 있는 번역본이 있는데 다른 출판사에서 같은 책을 번역해서
파는 것 자체가 가능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번역출판 라이센스 문제도 있구요...

s(˘∼˘*)z,·´″"`°³о$ √(´∀`√)... (˘ヘ˘ㆀ)a

hurryon의 이미지

냠냠...좀 다른 이야기지만은 꼭 APUE 을 봐야하는 이유가? 냠냠. 저도 APUE 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만 으흠. 사실 좋긴 좋와요. ㅡㅡ; 어쨌든 2가지의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1. 김치하 교수가 번역한 내용중 얼토당토 않은 단어(보쌈?)들을 모아서 정리해 놓은 싸이트가 있는 걸로 압니다. 이곳 게시판에서 검색해 보시면 금방 나올것입니다.

2. 꼭 APUE 을 보지 않더라도 인터넷 서점에서 검색해 보시면 알겠지만 다른 좋은 서적들이 번역판으로 나오고 있으니 최근에는 번역판이 아닌 한국인이 집필한 좋은 Unix/Linux 시스템 프로그래밍이나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책도 있습니다.

혹시 한국인이 집필하거나 다른 번역본들의 수준이 낮으니 나에게는 안맞는다 라고 말씀 하신다면 더 늦기 전에 영어공부 하시는게 좋을겁니다.

냠냠. 사실 저도 요즘 원서로 보는데 아주...죽을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