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겜일때요
캐릭터가 걸으면
캐릭터 객체의 정점 배열을 실제로 걷는거처럼 움직여주는건지
아니면 만화 그리는거처럼 다리를 움직인 객체로 순차적으로 갈아치우는건지 급궁금해져서요.
2d 겜 같은경우는 후자 방식인거 같은데
3d일때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3D같은 경우 전자인 백터값 계산해서 애니메이션 구현합니다.. 초창기(?) 에는 얼굴 표정 같은 것은 텍스쳐를 변경하는 걸 하기도 했지만 요즘은 전혀 안하죠.. 오히려 2D가 LIVE2D같은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벡터 계산으로 애니메이션 구현하기도 합니다..
--=--=--=--=--=--=--=--=--=--=--=--=--=--=--=-- N년째 초보입니다
^^
3D같은 경우 전자인 백터값 계산해서 애니메이션
3D같은 경우 전자인 백터값 계산해서 애니메이션 구현합니다.. 초창기(?) 에는 얼굴 표정 같은 것은 텍스쳐를 변경하는 걸 하기도 했지만 요즘은 전혀 안하죠..
오히려 2D가 LIVE2D같은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벡터 계산으로 애니메이션 구현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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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년째 초보입니다
아 댓글 감사드립니다.
^^